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한올 한올 소중한 머리카락! 탈모 예방 아이템

머리숱이 재산인 요즘 세상! 탈모 예방하고 숱부자 되어보세요.

1,5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탈모는 요즘 현대인들의 최대 고민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피부가 좋고, 옷을 잘 입어도 머리숱이 없으면 아무 소용 없죠.


안타깝지만 탈모를 완벽히 치료하는 의료 기술은 아직 없는 상황.


결국 꾸준한 관리가 머리카락을 한 올이라도 더 살릴 수 있는 비결입니다.


지금부터 탈모 관리에 좋은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반지 키스
닥터방기원 비어이스트 맥주효모 탈모샴푸


맥주 효모의 효능으로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이 바로 탈모 방지 효과입니다. 


맥주로 유명한 독일의 맥주 공장 노동자들의 모발이 유독 풍성하고 튼튼해 연구해보니 맥주 효모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죠.


맥주 효모에는 모발 생성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단백질과 미네랄, 비오틴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닥터방기원의 맥주 효모 탈모 샴푸는 맥주의 본고장인 독일산을 사용한다고.


독일이 원산지인 맥주효모는 생산 공정에서 높은 열을 쓰지 않아 단백질 변형이 없어 품질이 좋다고 하네요.



인체에 유해한 의심 성분이 모두 무 첨가된 샴푸! 식약청의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칸 두피케어 샴푸 브러쉬


탈모 완화 샴푸뿐 아니라 마사지로 두피를 자극해 주는 것, 꼼꼼히 샴푸 하는 것도 모발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전용 브러쉬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크게 볼 수 있죠.


무칸의 두피 케어 삼푸 브러쉬를 사용하면 손이 닿지 않는곳까지 구석구석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브러쉬는 샴푸 효과를 전체적으로 극대화해줍니다. 샴푸를 잘하면 당연히 탈모 관리에도 좋겠죠?


꼼꼼하게 샴푸 할 수 있어 각종 두피 트러블, 가려움증, 비듬 완화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이제부터 손가락 아프게 샴푸 하지 말고 이거 쓰자고요!



아! 손가락은 안 아파도 브러쉬가 딱딱해 두피가 아프지 않냐고요?


아닙니다. 인체에 무해한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완성해 부드럽게 쓸 수 있어요.


손 크기와 상관없이 부드럽게 잡을 수 있는 손잡이도 있어 사용하기 편한 건 덤!


폴리젠 탈모증상완화 트리트먼트


샴푸 후 드라이하고 나면 모발이 푸석푸석해지고 힘이 없다고요? 


그러면 닥더포 헤어 폴리젠 트리트먼트를 통해 윤기와 영양까지 챙겨봅시다!


닥터포 헤어는 뉴욕, 베이징, 캘리포니아 등 전 세계에 두피 관리센터를 운영 중인 탈모 연구 기관입니다.



폴리젠 탈모 증상 완화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우리가 세안하고 스킨과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모발도 똑같이 관리해야 줘야 하는데요. 


이 트리트먼트까지 사용하면 노폐물을 제거해 두피 각질을 케어 해주며, 두피의 탄력이 생겨 탈모를 완화해 줍니다.



특히 평소 염색, 파마를 많이 하는 분이라면 이런 트리트먼트의 효과는 더욱더 극적입니다.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


사용 전과 후 사진을 보면 그 효과가 확실해 보입니다.


다슈 데일리 안티 헤어로스 헤어쿠션


탈모에 좋다는 샴푸도 쓰고 트리트먼트로 관리해도, 새로운 머리가 날라면 시간이 필요하죠.


머리가 자라는 시간을 주는 동안 중요한 약속이 있다면 참 난감한데요.


이럴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은 바로 헤어로스 헤어쿠션! 비어 보이는 머리를 채워주는 아이템입니다.



파우더 형태면 가루가 날리고 땀 때문에 지워지지 않냐고요? 


다슈의 헤어로스 쿠션은 특허받은 펌프 기능과 강력한 방수 효과를 가져 문제없습니다.


효과를 널리 알려주신 회원님, 감사합니다.


실제 사용자의 솔직한 후기! 확실히 비어 보이는 머리를 채워줍니다.


이 녀석이 880만 탈모인들의 진정한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파우더 한 번에 풍성해 보이는 머리를 가질 수 있으니 말이죠.




앞서 말했지만, 탈모는 아직 정복되지 못한 인류의 난제입니다.


모발이식 수술이 있지만 금액이 비싸 부담스럽죠.


결국 평소 철저한 관리와 올바른 식습관, 스트레스 관리가 탈모 예방의 가장 좋은 지름길입니다.


지금부터 탈모 예방 아이템으로 우리 모두 풍성해집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