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11월 첫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이 발매하는 이번 주 스니커즈 시장!

29,8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번 주 스니커즈 시장은 굉장한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바로 올여름 부터 우리를 설레게 만들었던 스니커즈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기 때문!


그 외에도 멋지고 재미난 스니커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사랑에 빠졌어
1. 크록스 X 니콜 맥라플린 '캠프사이트 클래식'


발매일: 11/3 (화)

가격: 9만 9천 9백 원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니콜 맥라플린과 크록스가 독특한 협업을 이뤄냈습니다.


바로 '캠프사이트 클래식 클로그'라는 스니커즈를 만든 것. 이 스니커즈는 크록스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클로그 샌들에 니콜 맥라플린의 감성을 한 웅큼 집어넣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게 정말 스니커즈인지 예술작품인지 헷갈릴 정도로 많은 디테일이 있는데요. 


스티커처럼 발등에 탈 부착하는 지비츠를 이용해 오른쪽 발등에는 산악용 로프, 왼쪽 발등에는 주머니를 달 수 있습니다. 신기하죠?



이 녀석은 '오리지널 크로스라이프 폼 쿠션'이라는 크록스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미드솔을 달고 있습니다.


거친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하죠.


니콜 맥라플린과 크록스의 협업 아이템인 '캠프사이트 클래식 클로그'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는 3일부터 현장 판매하며 가격은 9만 9천 9백 원입니다.


2. 리복 X 오프닝세레머니 '인스타펌프 퓨리 OG'


발매일: 11/3 (화)

가격: 21만 9천 원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이라는 두 디자이너가 이끄는 오프닝 세레모니가 리복과 협업합니다.


베이스로는 리복의 간판 스니커즈 '인스타펌프 퓨리' 스니커즈를 사용했습니다.


옐로우&블랙, 그린&블랙 컬러의 타탄체크 패턴을 갑피에 담아냈죠. 오프닝 세레모니 하면 생각나는 키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그대로 녹여냈습니다.



스니커즈를 자세히 살펴보면 재밌는 구석이 많습니다. 먼저 갑피는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약간의 광택을 띠는데요.


이 은은한 광택이 체크 패턴과 만나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소재 특성상 어느 정도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힐컵에는 오프닝 세러모니의 자수를 넣어 포인트를 줬습니다.


질리지 않는 체크 패턴으로 꾸민 리복 X 오프닝 세레모니의 인스타펌프 퓨리. 오는 3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3. 리복 X 준지 '펌프 코트'


발매일: 11/5 (목)

가격: 29만 원


이번에 소개할 스니커즈도 리복입니다. 주인공은 리복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의 협업 스니커즈 '펌프 코트'.


디자이너 정욱준이 이끄는 브랜드 준지는 해외에서 컬렉션까지 열었을 정도로 인기가 좋죠. 파괴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일품!


이번 리복과의 협업에서도 준지의 컬러가 스민 스니커즈를 보여줬는데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소재, 과감한 컬러 선택으로 멋진 스니커즈를 만들었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2008년 발매했던 리복 X 준지 '엑소핏 바이 준지'


특히 갑피 부분의 메탈릭 소재와 발등 부분 벨크로 디테일이 압권입니다. 힐컵과 설포에 준지 브랜드 로고를 넣은 것도 잊지 않았죠.


저 벨크로 디테일은 과거 2008년 준지와 리복의 협업 스니커즈인  '엑소핏 바이 준지' 스니커즈를 떠올리게 하네요. 


이번 준지와 리복의 협업 펌프 코트는 블랙, 실버, 화이트,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발매합니다. 오는 5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4. 뉴발란스 997S X 슈팔라스 '더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발매일: 11/5 (목)

가격: 미정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스니커즈 스토어 '슈팔라스'. 국내에서는 '슈궁전'이라는 별명으로 직구 마니아들에겐 인기가 많은 사이트죠. 


슈팔라스가 뉴발란스가 재미난 협업 스니커즈를 발매합니다. 바로 백상아리를 컨셉으로 완성한 뉴발란스 997S가 그 주인공!


스니커즈 아이템 화보마저 바닷가에서 촬영해 더욱 스니커즈의 무드를 살렸습니다.




상어 이빨을 연상케 하는 힐컵 그래픽, 옆면 로고의 바다 물결을 넣은 N로고 등 '백상아리'를 정말 잘 표현했습니다.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를 골고루 섞은 것도 칭찬하고 싶네요.


근데 왜 하필 상어에서 영감을 받았냐고요? 슈팔라스 스토어가 위치한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해안은 상어가 많은 지역으로 유명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아직 이 녀석의 출시 가격은 미정이며, 오는 5일 그린,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발매합니다.


5.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발매일: 11/6 (금)

가격: 21만 9천 원


상반기 최고의 스니커즈가 나이키 X 디올 '에어 조던1' 이였다면, 하반기는 이 녀석입니다.


올여름 부터 전 세계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맘을 홀린 스니커즈죠. 바로 일본 디자이너 '아베 치토세'가 이끄는 브랜드 사카이와 나이키의 협업 스니커즈 '베이퍼와플'입니다.


나이키와 사카이는 이미 작년에 LD와플, 블레이저 미드 스니커즈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믿고 보는 협업' 관계를 구축했는데요.


이번 베이퍼와플도 엄청난 디테일과 디자인, 독창성을 자랑하며 관심을 한몸에 받았죠. 


아베 치토세의 해체주의 기법과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중으로 비스듬히 겹친 옆면 스우시, 설포, 두 가지 컬러의 슈레이스가 매력 포인트. 


여기에 힐컵이 뒤틀린 것도 아베 치토세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디테일입니다.


와인, 옐로, 블랙,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국내에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 정식 발매합니다.


가격은 21만 9천 원.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추첨을 통해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래플 형식으로 발매합니다.


6. 뉴발란스 X 에리즈 '327'


발매일: 11/6 (금)

가격: 140파운드 (한화 약 20만 4천 원)


이탈리아 디자이너 소파이 프란테라가 설립하고 영국 런던에서 론칭한 브랜드 '에리즈'가 뉴발란스와 만납니다.


뉴발란스의 인기 모델로 자리 잡은 327 스니커즈를 베이스로 협업했죠.


갑피 위에 레드 컬러의 디테일을 곳곳에 넣은 것이 특징. 옆면과 힐컵, 설포에는 에리즈의 로고를 넣어 마무리했습니다.


앞코 부분에는 리플렉티브 소재로 포인트도 잊지 않았죠. 



컬러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출시합니다. 에리즈는 지난 31일 에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소량 발매를 마쳤는데요. 대규모 물량이 준비 글로벌 발매는 오는 6일입니다.


글로벌 발매가 예정돼있긴 하지만 국내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할지는 아직 미지수인 상황. 


가격은 140파운드로 한화 약 20만 4천 원입니다.


투표하기

투표 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