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이거 하나면 충분해, 레더 재킷 모음

가을 필수 아이템 인정?

10,6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을 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 있으신가요? 날씨가 날씨인 만큼 다양한 옷을 꺼내 입을 수 있잖아요. 


그중에서도 가을 코디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바로 레더 재킷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예예예

레더 재킷은 딱히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장롱 한켠에는 꼭 한 개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더라구요.


또한, 가죽의 소재에 따라서 혹은 디자인의 생김새에 따라서 보다 다양한 선택지가 있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소장하고 계신 레더 재킷은 어떤 녀석인가요? 혹시 아직 제대로 된 레더 재킷이 없다구요?! 


그래서 오늘은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판매 중인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지금부터 확인해볼까요?!

1. 드로우핏

- 램스킨 오피셜 레더 라이더 재킷


레더 재킷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자인! 바로 클래식한 라이더 스타일이잖아요.


세미 오버핏 실루엣을 기반으로 미니멀한 코디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죠?

위에 있는 모델컷처럼 이너로 셔츠와 함께 해도 괜찮지만


조금 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위해 무지 혹은 프린팅 티셔츠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2. 로파이

- 밴드 칼라 라이더스 재킷


상남자 냄새가 물씬 풍기는 레더 재킷입니다. 가볍고 매끈한 천연 양가죽으로 만들었고 심플한 밴드 칼라 디자인이 포인트인 아이템! 


어깨부터 암홀까지 여유 있게 만들어 이너웨어와 함께 레이어드를 해도 편안한 게 장점이랍니다.


또한, 로파이의 레더 재킷은 전면/소매 지퍼로 활용된 부자재 역시 고퀄리티라는 사실.

3. 에이징씨씨씨

- 램스킨 트러커 재킷


어디선가 많이 본 디자인 아닌가요? 맞습니다. 바로 데님 청재킷, 트러커 디자인을 가져와 만든 레더 재킷!


1세대 트러커만의 원 포켓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촉감의 양가죽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에이징씨씨씨는 모든 레더 재킷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데요.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는 모습이죠?

에이징씨씨씨의 다른 트러커 레더 재킷인데요. 살짝 루즈한 실루엣에 스티치&투포켓 디자인이 들어갔네요.


이 또한 다가오는 가을 시즌 유용하게 활용할 아이템이겠죠?


아! 에이징씨씨씨는 레더 재킷을 더욱 빛나게 해 줄 가죽 크림도 함께 판매 중이니 참고해보세요!

4. 엠엠지엘

- 램스킨 레더 블레이저


조금은 생소한 디자인일 수도 있는 레더 블레이저 스타일입니다. 


하프 기장의 블레이저 디자인으로 이것도 역시 양가죽으로 내구성이 확실하다고 해요.


아우터로도 이너로도 활용도가 높다는 게 가장 큰 장점!

이러한 디자인은 블레이저 외에도 카코트라고도 불리는데요. 


자동차용의 코트란 뜻으로 본래는 오픈 타입의 스포츠카를 위해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후 편안한 원단, 소재를 사용하며 짧은 길이 혹은 운전 중에 입기 편한 코트를 총칭한다고 해요.


평소 레더 재킷 하면 떠올랐던 디자인들 말고 보다 색다른 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엠엠지엘의 레더 블레이저를 추천해봅니다!

5. 도프제이슨

- 카우하이드 싱글 레더 재킷


마지막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소가죽 싱글 레더 재킷을 소개합니다.


본연의 소가죽을 최대한 살려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재킷이라고 해요. 특히, 소가죽으로 만든 이 재킷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경화되는 특별한 에이징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버핏이 아닌 레귤러한 실루엣을 가져와서 몸에 감기는 핏 감이 예술이라고 하죠?!


싱글 레더 재킷은 다른 스타일보다 더욱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하나쯤은 갖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에요.


도프제이슨 싱글 레더 재킷은 현재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진행 중인 쇼케이스에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룰루랄라

다양한 레더 재킷 스타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외출할 때, 꾸안꾸 패션이 땡기기 마련이잖아요.


올 가을, 레더 재킷 1장 툭 걸치고 나가서 스타일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