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8월 셋째 주 스니커즈 발매 뉴스

대장급 스니커즈 두 켤레가 발매되는 이번 주, 기대해도 좋다!

4,1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스니커즈 시장은 이슈가 되는 발매 없이 잠잠했습니다. 스니커즈 마니아에게는 심심한 날들의 연속이었죠.


이번 주는 다릅니다. 

스니커즈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응모해야 할 거물급 스니커즈가 발매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과연 우리는 어떤 스니커즈를 만나게 될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북둥둥
1. 나이키 덩크 로우 SP '삼바'


발매일: 8/21 (금)

가격: 11만 9천 원


나이키는 올해 덩크 시리즈를 주력으로 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컬러의 덩크도 많이 선보이지만, 과거에 인기 있던 모델들도 재발매 하고 있죠.


나이키 덩크 로우 SP '삼바'도 그중 하나. 2001년 일본에서만 발매했던 모델을 무려 19년만에 다시 선보입니다.


이번에는 일본 한정이 아닌 글로벌 발매여서 많은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군침을 흘리고 있죠.



레드, 블루, 실버라는 의외의 조합을 갑피에 녹여낸 것이 특징입니다. 


얼핏 보면 전혀 안 어울릴 것 같은 세 가지 컬러를 적절하게 배치해 멋지게 완성했죠. 슈레이스는 화이트 컬러로 마무리.


오는 금요일 발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11만 9천 원입니다. 국내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와 해외 온라인 편집숍에서 래플 형식으로 발매합니다.


2. 나이키 덩크 로우 SP '시카고'


발매일: 8/21 (금)

가격: 11만 9천 원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로 이뤄진 나이키를 대표하는 컬러 조합 '시카고'가 덩크 로우에 입혀져 나옵니다.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 조합인 만큼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


앞서 소개한 '삼바'와 함께 이번 주를 장식할 거물급 스니커즈 투톱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녀석은 영국의 스니커즈 스토어인 '사이즈?(SIZE?)'에서 단독 발매할 거란 소문이 돌았는데요. 


예상을 뒤엎고 글로벌 발매로 진행됩니다. 국내에선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가 발매를 확정 지었습니다. 


아직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발매 소식은 없지만, 큰 이변이 없는 한 발매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가격은 11만 9천 원이며, 오는 금요일 발매 됩니다.


3. 나이키 에어 조던3 '데님'


발매일: 8/19 (수)

가격: 23만 9천 원


나이키 조던 시리즈 인기 모델인 에어 조던3가 새로운 모델 '데님'을 선보입니다.


가죽 갑피를 가졌는데 왜 이름이 '데님'이냐고요?


바로 토캡과 옆면, 슈레이스홀 부분에 데님을 소재를 넣었기 때문입니다. 데님 소재에는 에어 조던3 특유의 디테일인 코끼리 패턴을 넣었죠.


2007년, 2013년에 발매한 나이키 에어 조던3 '파이어 레드'


이 녀석은 다른 에어 조던3와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 힐컵입니다. 


보통 에어 조던3 힐컵은 투명하지 않은 플라스틱이 사용되는데요. 이 녀석은 힐컵을 반투명 플라스틱 소재로 완성해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전체적인 컬러 조합은 2007년, 2013년에 발매한 에어 조던3 '파이어 레드'와 거의 흡사합니다. 


19일 오전 10시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하며, 가격은 23만 9천 원입니다.


4. 앤드 클로딩 X 뉴발란스 1500 '그레이 헤론'


발매일: 8/22 (토)

가격: 150파운드 (한화 약 23만 원)


영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편집숍 '엔드 클로딩'이 뉴발란스와 협업을 진행합니다.


협업에 쓰인 스니커즈는 뉴발란스의 러닝화 '1500'. 질 좋은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가 어우러진 멋진 스니커즈죠.


574, 992, 372 같이 비교적 흔한 뉴발란스의 모델과 달리 레어템을 갖고 싶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이 스니커즈는 영국의 온라인 편집 숍과 협업하는 만큼 영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증명하듯 설포에 'MADE IN ENGLAND'라는 문구를 자수로 넣었죠.


갑피에 들어간 옐로, 그레이, 블루 컬러웨이는 조류 '왜가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가격은 150파운드로 한화 약 23만 원. 오는 토요일 앤드 클로딩 온라인 스토어에서 래플 형식으로 발매합니다.


5.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이즈라필'


발매일: 8/22 (토)

가격: 28만 9천 원


이지부스트 350V2의 새로운 컬러 '이즈라필'이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이즈라필은 이슬람교 성서 꾸란에 등장하는 천사의 이름이라고 하네요.


종교적인 메시지를 자주 던지는 칸예 웨스트 다운 작명입니다.


부드러운 그레이톤 갑피에 연한 오렌지 컬러의 라인을 넣은 것이 특징. 

 


이번 '이즈라필' 모델은 이지부스트 350V2 최초로 여분의 슈레이스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아동용과 유아용도 발매해 온 가족이 신을 수 있습니다.


오는 22일 아디다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발매되며 가격은 28만 9천 원입니다.


6. 리복 클래식 레더 레거시 '블루'


발매일: 8/18 (화)

가격: 8만 9천 원


리복이 신상 러닝화 '클래식 레더 레거시'를 발매합니다. 1980년대 리복의 대표 올드 스니커즈 '클래식 레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니커즈죠.


여름에 어울리는 블루, 옐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 비비드한 색감이 매력적이죠?


스웨이드, 메쉬,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도 매력 포인트!



러닝화답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가볍고 푹신한 고무 미드솔이 발에 실리는 압력을 최대한 분산 시키죠.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끝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강력히 추천하는 녀석입니다.


투표하기

투표 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