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 가수만큼 화려하다는 게스트 라인업

화려한 콘서트 게스트 라인업
카카오뮤직 작성일자2019.01.11. | 11,792  view
좋아하는 가수도 보고
좋아하는 노래도 감상하는 콘서트

엉덩이 애교

콘서트엔 종종 게스트가 출연해
공연을 더욱 빛내기도 하는데요~

내 가수만큼 화려했다는
게스트 라인업을 알아볼까요?

source : SNS

지난 10월부터 올 1월까지 열린 아이유의 전국 콘서트의 경우 쟁쟁한 게스트들의 출연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부산콘서트에는 윤종신, 광주콘서트에는 청하, 서울콘서트에는 트와이스와 god, 제주콘서트에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출연해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게다가 아이유는 게스트에게 모두 선물을 돌려 감사함을 표현했죠. 서로가 서로의 팬임을 자처하는 이들의 우정 너무 빛나지 않나요?


source : SNS
믿고 듣는 발라디어  케이윌의 콘서트에는 케이윌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단이 총출동해서 화제를 모았죠! 

서울에서 열린 22일 콘서트에는 소유가, 23일에는 몬스타엑스, 24일 듀에토, 25일에는 우주소녀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30일 부산에서 열린 콘서트에는 정세운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죠.

소속사의 맏형 케이윌은 늘 자신보다 소속사 후배들이 더 잘되길 바란다며 애정을 표현하곤 했는데요. 각별한 후배 사랑에 후배들의 게스트 출연이 정말 뿌듯하겠네요!

source : SNS

데뷔한 지 4년 만에 열리 첫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된 윤현상! 그의 첫 콘서트를 축하해주기 위해 화려한 게스트 군단이 지원사격을 펼쳤는데요.


같은 소속사 식구인 박정현과 절친이자 음악적 동료인 블락비의 박경, 뮤지션 유재환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박정현은 '첫 공연이 맞는지 믿기 힘들 정도'라며 윤현상의 공연을 호평했고, 박경은 윤현상과 협업한 곡 '잔상'으로 무대를 꾸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고~


source : SNS

김조한의 연말 콘서트에는 김조한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게스트로 출연했죠! 바로 성시경, 박정현, UV였는데요. 공연 전부터 게스트 라인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죠.


특히 김조한과 성시경은 서로의 콘서트에 단골 게스트로 출연할 만큼 각별한 사이고, 박정현과는 TV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었고, UV와는 함께 '조한이형'이라는 싱글까지 발매하기도 했죠.


실제 공연에서도 이들의 찰떡 호흡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다고 하네요.


source : SNS

'발라드 세손'이라 불리는 정승환도 지난 12월 연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는데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린 공연은 티켓 오픈 20초 만에 전석 매진이 되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죠.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정승환을 응원하기 위해 정은지, 악동뮤지션의 수현, 루시드폴이 뭉쳤는데요!


23일에는 정은지가 등장해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열창하고, 정승환이 답가로 에이핑크의 "NoNoNo"를 불러 캐미를 자랑했고, 24일은 수현이 정승환과 함께 "200%"와 "오랜날 오랜밤"을 불렀죠. 25일에는 농민가수 루시드폴이 제초제 모자를 쓰고 관객에게 귤을 나눠주며 등장해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답니다!


source : SNS

지난 11월 데뷔 2년 만에 개최하는 서울 첫 단독 콘서트를 대규모 실내 공연장에서 진행해 뜨거운 인기와 팬덤을 증명한 블랙핑크탄탄한 우정으로 유명한 YG소속답게 소속사 선배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승리는 빅뱅의 히트곡을 여유로운 멘트로 팬들을 사로잡았았다고 합니다. 자이언티는 감성 보컬로 공연장을 녹여버렸다고 하네요!


토닥토닥

큽...
이 공연 전부 다 갔어야 했는데..TAT
(똥손은 웁니다...)

가수도 게스트도 전부 넘나 멋진 것!!
이들의 우정 영원히 응원합니다♥
(다음 공연도 기대할게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