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카카오뮤직

본캐로 돌아왔다, 이승기

각종 TV프로그램 소식을 음악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

6,5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가수로

전역한 날부터 예능 복귀에 시동 건 승기 형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빨리 볼 수 있다니요. 꿈만 같았어요.

근데 형… 왜 예능만 해? 왜 본업 안 해? 예능에 많이 나와서 너무 좋은데 반대로 형 노래 잘 하는 거 모르는 사람 많아져서 불안, 초조 하단 말이어요. 우리 형 노래를 얼마나 잘 하는데 노래로 짱 먹는 형인데ㅠ^ㅠ

기나긴 염불이 효과가 있었는지 드.디.어!!! 승기 형이 가수 이승기 본캐로 돌아왔습니다. 감동받은 아이렌은 조용히 눈물 젖은 손수건을 흔들어 주세요(휘적)(휘적) 무대 위 마이크 잡은 저 사람이 정녕 우리 승기 형이 맞단 말입니꽈? 자부심에 뻐렁치는 선덕선덕한 마음을 억누르며 이 에너지를 승기 형 본캐를 진득하게 파헤쳐 보는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형 나 열심히 해볼게!

음악듣기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STAR IS BORN_연하남 이승기

나를 동생으로만 그냥 그 정도로만 귀엽다고 하지만 누난 내게 여자야


우리 세대 사람들한테 이 한 소절 들려주면 그냥 바로 추억여행 쌉가능 아닌가여?

무려 MBC 음악방송이 음악캠프였던 시절. 혜성처럼 등장해 전국에 연상연하 신드롬을 일으킨 전교회장 모범생 연하남 이승기. 그야말로 스타의 탄생이었습니다. 가사 내용도 센세이션이었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노래를 너무 잘하는 거 있죠? 연하남 감성과 애절한 음색, 멜로 눈깔이 만나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이때 승기 형보고 1가정 1연하남 안 외쳐본 사람 있긔?

당대 최고 라이징스타만 출연할 수 있다는 논스톱에도 당연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막내 사랑둥이 역할은 닥치고 승기였던 시절. 그때 영상보고 다시 가슴 뛰는 걸 보니 역시 내 인생 두 번은 없을 확신의 원픽 연예인이구나.

여행을 떠나요_예능캐 이승기

승기 형 인생에 예능 씨앗을 심은 그 프로그램. 1박 2일을 빼놓고는 "이승기의 이해" 과목을 개설할 수 없습니다. 1박 2일 막내 포지션으로 왔다가 없어선 안 될 핵심 인재 된 사연.KBS 아니 무슨 예능까지 잘 하고 난리야.

허당 이승기 선생 포지션으로 남들은 계획해도 만들기 어렵다는 예능 인생 최고 명장면을 자연 발생적으로 뚝딱 만들어 버리고요. 이건 그냥 예능신이 도왔다고 할 수밖엔. (저 연못은 지금도 "이승기 연못"으로 불리며 꼭 한 번은 들러야 할 유명 관광지가 됐다는 웃픈 전설) 진짜 예능 안 하면 어쩔 뻔했냐 승기야.

음악듣기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전교회장 짬바 어디 안 가죠? 특유의 스마트함과 똘똘함으로 MC 시장까지 석권해버립니다. 깔끔한 정리, 적절한 유머, 뒤끝 없는 마무리까지. MC 승기 선배 안 사랑하는 법 전 모르고요. 싱어게인 MC 승기 선배는 실력 받고 비율, 비주얼까지 끝판왕 이니까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연기해줄래?_연기자 이승기

이쯤 되면 못 하는 걸 찾는 게 빠를 지경. 만능이 나도 사람으로 태어날 거야 떼 오지게 써서 신이 선심 쓰듯 그래 진짜 만능 사람으로 태어나게 해주마 이러고 만든 사람…더보기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너희들은 포위됐다", "배가본드" 등 굵직한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자신만의 필모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승기 형과 같은 시대에 살아서 참 다행이야. 이 찬란한 재능들을 실시간으로 지켜 볼 수 있으니까 말이야.

승기 왜 군대까지 잘해?_군인 이승기

고등학생 때부터 쉼 없이 달리며 자신의 커리어를 완성한 승기. 그는 그걸 뒤로한 채 군대에 가야만 하는 시기에 직면했습니다. 우리 승기 너무 고생하진 말고 몸 조심히 잘 다녀와라며 울먹였던 게 어제 같은데…

아니 이 사람 휴먼이세요? 꽂힐 게 없어서 군대에 꽂히고 특급 전사보다 높은 전투 특전병 패치까지 달았다는데 난 도대체 왜 운 거임? 내가 승기형을 과소평가 했지. 못 하는 게 없다 없다 했더니 이젠 군대까지 FM으로 해내버리네. 상견례 프리패스, 면접 프리패스 이제 군대 프리패스까지 쓰리 패스 훈장 형 가슴팍에다가 자랑스럽게 달아드립니다.

본캐로의 화려한 복귀_가수 이승기

이승기 본캐 소환 운동본부 가슴에 다이너마이트를 터트린 바로 그 영상. 벌써 700만 조회수에 육박하는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마약같은 그 영상. 이승기의 '금지된 사랑' 되시겠습니다. 아니 이 형 앨범은 안 냈는데 그동안 왜 노래가 더 늘었댜? 아니 뚫어뻥이세요? 고음으로 하늘까지 뚫어버릴 기세야. 이러니 내가 형님으로 모시지. 평생 노래만 해주세요. 그럼 제가 평생 남바완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 이승의 것이 아닌 이승기 커버곡 리스트

그리고 결국. 가수 이승기가 돌아왔습니다. 윤종신 사부를 만나 5년 만에 신곡 '뻔한 남자'를 들고 돌아왔는데요. 안 되겠어요. 승기 형에게 손해배상 청구하겠습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하루 종일 듣느라 일상생활이 불가하네요. 청구 취소를 원하시면 정규 앨범을 가져오세요(뻔뻔)

음악듣기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공백기가 불안했을 법도 합니다. 하지만 그는 앉아서 고민만 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걸음을 옮겼습니다.

그는 우리가 찾기 전에 예능으로, 연기로, 음악으로 어떤 형태로든 늘 우리에게 먼저 찾아와주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가 가장 불안하다고 말하는 그이기에 우리는 믿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그가 들고 올 그 어떤 작품도 믿고 보고, 믿고 들을 수 있다는 것을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