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카카오뮤직

결국에는 선을 넘게 될 거라는 걸, 트와이스

각종 TV프로그램 소식을 음악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

6,0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트둥이 안에 트둥이가 또 있나봐,
'I CAN'T STOP ME'

예쁜 애 옆에 예쁜 애.zip 트와이스가 드디어 정규 2집과 함께 컴백했습니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의 Red line을 사이에 둔 두 개의 트와이스 자아처럼 프로 아이돌 모먼트로 한번, 트둥이 모먼트로 또 한번 감동주는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아이돌 안하면 누가 아이돌 해? 싶다가도 가끔 동년배스러운 내 아이돌… 매력 공장 공장장 트와이스 오늘도 24시간 풀-가동합니다.


글ㅣ김효정

사진ㅣMBC "라디오스타",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KBS "뮤직뱅크", Mnet "엠카운트다운", Youtube "시즌비시즌" 채널 화면 캡처


BEHIND THE MASK
- 트와이스 안의 트둥이,
트둥이 안의 트와이스

TWICE 나연

나연 중 나연 고유나연, 오프닝 요정 나연! 이번 I CAN'T STOP ME에서도 나연이 무대를 열었습니다. 나연이가 티저에 등장한 순간부터 느꼈어요, 트와이스한테 멱살 잡혀서 또 나도 모르게 후렴구 염불외고 있을 거라는 걸. 트와이스 새싹 시절부터 일단 도입부 나연을 시작하면 예쁜 애 9연속 펀치로 정신 못차리는 건 시간 문제그등요.

TDOONG 임나연

[속보] 트와이스 맏내 임나연, 이제는 서열 중위권 예상해…

맏이, 막내를 모두 맡고있는 깜찍한 혼종이 바로 임나연입니다. 유정연 따라하기로 멤버들 앞에서 재롱 부리는 임나연 이래도 맏내 아닌가요? 본투비 토끼상에 무대 뒤도 아니고 무대 위에서 자꾸 귀여워서 머글부터 덕후들까지 홀려놓는 임나봉. 트와이스 서열 9위 영원히 임나연 주고 싶은 이유 오만개..

TWICE 정연

오토바이 타고 등교하면서 전교생이 다 좋아하는데 자기만 모르는 하하버스 재질 유정연. 완전체 트와이스가 무대 하는 날을 기다리며… 건강하게 돌아와요 유정선배 기다릴게 (오열)

TWICE 모모

누군가 트와이스 댄스라인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모모를 보게 하라. 트와이스 공식 댄싱모신 모모! 모모 댄스 브레이크만 모아 봐도 벌써 예술작품 하나 뚝딱이다. 모모 춤선 5년째 보고있는데도 늘 새로워 짜릿해 이번 타이틀곡도 센터 치고 나오는 모모 최고야

TDOONG 히라이 모모

나연과 함께 서열 9위를 다투고 있는 그래도 현 서열 8위 모모. 댄브로 무대 뿌셔놓고 독보적인 헐랭미로 원스들을 온탕 냉탕 담금질 하고있습니다. 사실 트와이스 안에는 다수의 연쇄뽀뽀마들이 숨어있는데요. 동생 한정 스킨십 콜렉터로 뽀뽀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TWICE 사나

사.나.없.인.사.나.마.나. 1절, 2절, 뇌절해도 못잃을 "찡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Cheer Up'에서 전설의 샤샤샤 파트를 살린 사나입니다. I CAN'T STOP ME에서도 끝을 모르고 미모까지 갱신하는 중인데요. 그리고 아무도 몰랐던 사나의 눈물 젖은 김밥썰ㅜㅜ 사나 치즈김밥 앓을 줄만 알았지 아무것도 몰랐잖아요ㅜ 무대에서 좋은 모습만 보여주려는 프로 아이돌 트와이스, 내가 이래서 트와이스 한다.

TDOONG 미나토자키 사나

CUTE라는 단어를 외우지 못해 사나라고 외웠습니다… 트와이스의 공식 사랑둥이 김사나! 사실 트와이스의 공식 뽀뽀 귀신은 사나였습니다 ^^ 요즘 모모가 스킨십 안 받아줘서 서운한 사나를 보며 느낍니다. 아직 세상은 살만 하구나(?) 발음 연습하는 것도 어떻게 "사랑"을 가지고 하냐구요. 자기 닮은 단어만 골라 말하는거야 뭐야

TWICE 지효

이목구비만 봐도 시원한데 노래는 더 시원한 메인보컬 지효! 지효 음정 내 미래보다 정확해... 지효의 아이돌 모먼트 하면 'Dance The Night Away'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태닝한 피부와 Dance The Night Away 그리고 여름이라는 계절이 조명, 온도, 습도 급으로 잘 맞아떨어져 지효의 인생 무대로 꼽히고 있습니다.

TDOONG 박지효

"왜 원더걸스 데뷔를 안했어요?" "저 9살이었어요" "( ゚д゚)"

어릴 때부터 지효의 시작된 연습생 생활로 JYP 엔터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책임감 있는 리더 박지효는 멤버들 단톡방에서 읽씹 당하는 효리다…^_ㅠ 누가 뭐 물어봤는데 어려운 질문이면 다들 흐린 눈 하고 넘어가는 거 너무나 현실같고요? 가끔씩 나연화 되는 트둥이들 하찮고 너무 최고다

TWICE 미나

괜히 트와이스의 블랙스완이 아니거든요. 이번 타이틀곡 무대에서는 완전히 흑화한 백조 그자체여서 "미나 역대급 비주얼"이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는데요. 주로 아련을 담당하고 있는 미나는 발랄함의 정점이었던 'Cheer Up'에서도 차분하게 아련함을 뿜었습니다. 미나 처연미 보고 녹아서 집까지 흘러갔어요…

TDOONG 묘이 미나

우아함이 온몸을 감싸는 미나가 가진 특이한 취미 하나. 미나가 좋아하는 것은 바로 번개 소리! 날씨가 흐려지고 번개가 치면 창문으로 쪼르르 달려가서 댕댕이마냥 창밖을 지켜본다고 하는데요. 번개는 좋겠다 미나가 버선발로 마중나가서…

TWICE 다현

끼가 사람으로 태어나면 다현이일까. 지금까지 여러 무대에서 킬링파트를 만들어낸 다현! 이 모든 퍼포먼스는 다현이의 연습으로 이뤄진 결과물이었는데요. 거의 인간 'TT'였던 "너무해! 너무해!", 그중에서도 다현이가 뽑은 킬링파트는 'Likey'의 랩파트인데요. 그 이유는 랩파트가 지나면 완벽하게 모모의 댄스 브레이크가 등장하기 때문에… (NEW!) 오늘의 인류애 무료 나눔 드립니다^^

TDOONG 김다현

트와이스 재간둥이 김다현, 독수리 시절부터 알아봤어.. 이번에 업데이트 된 김다현의 끼 대방출은 완벽한 셀럽파이브 안무와 180도 몸 꺾기였는데요. 개인기 할 때도 카메라 기가 막히게 찾는 김다현 좀 보세요 여러분. 카메라가 있는 곳 김다현이 반드시 찾아낸다. 찾아내서 반드시 찍힐거다. 열심히 살자 렌즈 하나 허투루 지나치지 않는 김다현처럼

TWICE 채영

이게 채영 레전드가 아니고 뭐란 말임? 이전까지는 채영이의 랩 파트를 쫌쫌따리 소중하게 느꼈다면 손채영 음색 맛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Feel Special!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활동까지 활발하게 하고있는 만능챙입니다.

TDOONG 손채영

채영이처럼 매력적인 점과 덧니 가진 사람 살아 생전 본 일이 없거든요. 우리 급식단 교복입고 등교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2살이라니 껄껄 세월아… 채영이는 챙카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만큼 그림도 잘 그리는데요. 유닛 생각 없다는 리더의 말을 뒤로하고 나연 다현 채영으로 랩 유닛 욕심 내는 야망의 아기맹수 손채영..

TWICE 쯔위

멤버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I CAN'T STOP ME의 킬링파트는 인트로 부분! 음악이 시작되면서 카메라가 센터 쯔위에게 힘있게 올라와주는데요. 워낙 사시사철 열일하는 쯔위 비주얼이라 면역이 생긴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ㅇ<-< (죽은 자의 온기)

TDOONG 쯔위

막내온탑 만들기 운동본부가 가장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을 쯔위. MSG 하나 없는 리액션과 솔직한 성격으로 언니들의 제치고 트와이스 서열 1위로 올라와있습니다.

2015년 데뷔부터 소보다 열일해주는 트와이스. 2020년에 이렇게 벅차는 정규 2집을 내주면 고작 우주대스타 밖에 되지 않는다구요. 안되겠다 트와이스 갈 길이 머니까 원스랑 천년 만년 케이팝 해야겠다. 무대 안이나 밖이나 매력이 무한 증식하는 트둥이들, 앞으로의 트와이스가 더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