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제대로 갈라진 복근을 위한 성분!

조회수 2021. 2. 10.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단단하고 늘씬해 보이고 싶다면, (누가 원하지 않을까?) 과도한 탄수화물, 나트륨, 그리고 설탕은 피하자. 이들은 수분을 저장하여 물러 보이게 한다. 수분을 체외로 내보내는 운동 이외에, 당신이 탄탄하게 보이도록 수분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6가지 성분을 소개하겠다.



수국 뿌리


이 식물은 한의학에서 흔히 소변의 흐름을 증가 시키는 데 사용되며, 보스턴 아동 병원의 연구에 따르면 자가면역 장애의 염증 반응인 다발성 경화증, 습진 및 류마티즘 관절염을 염증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민들레


<대체 보완의학 저널>의 연구에 따르면 민들레 잎은 이뇨제로 사용된다. 또한 식욕을 자극하고 소화를 돕는다.



우바우르시


이 천연 허브의 두 가지의 활성 성분(알부틴과 타닌)은 몸이 과도한 수분을 배출하도록 돕는다. 우바우르시는 부기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칼륨


칼륨은 에너지 생성, 단백질 합성과 신장 기능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칼륨의 부족은 피로, 근육통, 여드름 및 스트레스를 일으킨다.



마그네슘

수분을 줄이지는 않지만, 근기능 유지를 돕는 핵심 전해질이다.



과라나 씨앗 추출물


브라질의 토착실물인 과라나는 종종 에너지 음료에 사용된다.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과 녹차 추출물과 같은 성분과 함께 섭취하면 휴식 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muscleandfitnesskr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