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머슬앤피트니스

타고난 비만을 극복한 트레이너의 몸매관리 비법!

85,79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 여자들의 워너비가 꿈인 트레이너 레아입니다. 현재 울산에 있는 리치웰 휘트니스 소속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를 선택하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는가?


저는 어릴 때부터 비만이 있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학창 시절에는 다이어트의 신이라 불릴 정도로 다이어트를 잘했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남들보다 몸매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요! 그렇게 운동을 통해 발전을 이룰 수 있었기 때문에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고, 단순하게 ‘내가 즐겁고 잘하는 것을 직업으로 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트레이너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로서 생활하면서 가장 보람될 때와 힘들 때는 언제인가?


트레이너로 생활하면서 가장 보람 있을 때는 회원님들의 몸이 변화하고 있는 걸 스스로 보시고 좋아하는 모습을 볼 때입니다. 이와 반대로 가장 힘들 때는 운동 하기 싫어하시는 회원님의 수업을 이끌어 나갈 때입니다. 하지는 저는 트레이너로서 끝까지 회원님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기에 믿고 따라와 주세요 ^_^



본인이 가장 즐기는 트레이닝 동작 한 가지를 이야기해달라.


저는 ‘힙 브릿지’라는 동작을 즐겨하는데, 주로 힙 운동을 할 때 많이 하고 있어요! 이 운동은 코어도 단련되기 때문에 엉덩이와 코어를 함께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운동 초보자인 경우 힙 자극을 느끼기 어려운데, ‘힙 브릿지’처럼 직접 엉덩이를 짜주는 운동을 하면 자극을 느끼기 수월해서 추천드리는 편이에요. 추가로 발의 그립 모양이나 무게 밴드 사용 여부에 따라서 다양한 자극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이외의 다른 운동이 있나?


주기적으로 하는 다른 운동은 없고 때에 따라 등산이나 조깅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폴 댄스와 요가를 잠시 동안 해봤었습니다.



평소 식단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현재 평일은 다이어트식단으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소고기를 좋아해서 소고기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는 편입니다. 주말에는 먹고 싶은 음식들을 크게 상관하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평일은 최대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으려고 노력은 하지만, 너무 먹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냥 먹고있어요 : )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나?


저는 예쁘게 차려입고 예쁜 곳에 가서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빵을 너무 좋아해서 빵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기도 해요 ^^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지금 하는 일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일 출근길이 즐겁고 설레이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죠 : ) 앞으로는 피트니스 트레이너 일을 계속하면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유투버로 데뷔하는 것도 하나의 목표입니다.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머슬앤피트니스 독자 여러분! 힘든시기 조금만 버티시어 잘 이겨내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독자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황현정씨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drhea/)

@muscleandfitnesskr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