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요리사의 식단관리와 몸관리는?

조회수 2019. 11. 7. 14:2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안드레 러쉬 (백악관 주방장)


미군 대령 안드레 러쉬는 그의 이두근과 주방 기술을 사용해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참전 용사를 대변하며 조국에서부터 국민들에게까지 봉사를 베풀고 있다. 안드레 러쉬 주방장은 그가 백악관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사진이 트위터에 퍼졌던 지난여름, 60cm나 되는 그의 거대한 이두근으로 유명세를 탔다. 러쉬는 최근 23년간의 군 복무 경력을 마치고 은퇴했는데 VIP들을 보호하는 의무를 하지 않을 때 그는 주방 기술을 완벽하게 구사했다. 그는 백악관과 계약이 되어있다. 그가 “증강 병력‘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백악관에서는 특별한 경우나 큰 행사에 그를 부른다.



군대에서 요리 강습을 받았나?


처음에는 독학으로 시작했다. 하지만 그 후에 미군 요리 팀에서 더욱 전문적인 요리를 하기 시작했다. 그때가 내가 “고급 요리”라고 부르는 요리를 하기 시작한 때다.



당신은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 수많은 자원봉사를 해왔다.


나는 대통령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것과 똑같이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한다. 중요한 것은 규범과 근면함이다. 모든 사람은 좋은 음식을 먹을 자격이 있다. 더 중요하고 덜 중요한 사람은 없다. 나는 나에게 요리를 배우는 사람들에게 이것을 가르친다. 대통령과 며칠 굶은 사람에게 똑같이 100%의 정성으로 요리를 한다. 그 요리가 그들의 인생을 바꿀지도 모른다.



어떻게 백악관에서 일하게 되었나?


몇 년 전, 누군가가 나에게 펜타곤에서 일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그 시절 나는 펜타곤에 식당이 있는지도 몰랐다. 조직의 윗사람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고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리고 1997년에 결국 백악관까지 가게 되었다. 백악관에서 일하는 것은 훌륭한 요리사가 되는 것 이외에도 극비 허가가 필요했다. 그리고 누군가와 함께 문을 통과해야만 한다. 이런 직업은 벼룩시장 직업정보란에서는 찾을 수 없다.



당신의 피트니스 루틴에 관해 설명해달라.


나는 하루에 2,222번의 푸시업을 하지만 그것은운동에 포함되지도 않는다. 이것은 자살 방지 의식을 위한 운동이다. (2,222는 평균 22명으로 추정되는 참전 용사가 자살을 하는 것에서 영감을 받은 숫자다.) 나는 로니 콜먼과 같이 고중량 고반복으로 운동한다. 아니면 무게를 조금 낮추고 극도로 높은 반복 수를 하기도 한다. 각 근육 그룹을 위한 6가지 운동이 나의 경험 법칙이다.



식단은 어떤가?


나는 고단백 식단을 섭취한다. 하루에 치킨 네 마리 그리고 삶은 계란 24개 정도를 먹고 직접 만든 단백질 셰이크를 마신다. 그리고 채소와 물을 많이 섭취하며 저당 저염으로 먹는다. 몸을 키우고 싶을 때 단백질 파스타를 만들면 6kg에서 9kg을 찌울 수 있다. 운동으로 칼로리를 많이 소모하지만 쉬는 날에도 3000에서 4000칼로리를 태우곤 한다. 

@muscleandfitness_korea
인스타그램에서 머슬앤피트니스를 검색하고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