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뷰티 전도사 플로리스트의 몸매가꾸는 노하우!

조회수 2019. 7. 23. 10: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이선영씨 사진제공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운동하는 플로리스트 이선영입니다.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


마티에르 플라워 대표로 꽃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뷰티, 다이어트 제품을 공동구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로 어느 분야에서 활동하는가?


백화점 공간장식, 카페 인테리어, 플라워 레슨을 위주로 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샵에서도 이쁜 꽃과 화분들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구요! 

출처: 이선영씨 사진제공

피트니스에 빠지게 된 특별한 계기는 무엇인가?


처음에 다이어트를 할 때 운동에 너무 무지해서 유산소만 하고 영양분 있는 음식을 챙겨 먹질 못했더니 피부에 탄력 없이 마른 몸이 되어버리더라구요.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주기 위해 PT 샵 문을 두드리게 되었고, 이후 달라지는 몸을 보며 피트니스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평소 본인이 수행하고 있는 운동 루틴을 독자들에게 소개해달라.


아침과 저녁에 유산소 1시간씩 총 2시간은 매일 자신과의 약속으로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헬스는 1시간 30분 정도, 홈트레이닝은 하루 30분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복부와 힙 운동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으며, 복근 운동은 트위스트 크런치, 사이드밴드, 레그 레이즈를 주로 하고 있답니다.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주로 어떤 음식들을 챙겨 먹나?


너무 타이트한 식단보다는 제철 음식이나 인스턴트가 아닌 건강식을 먹으려고 애쓰는 편이에요. 매끼 충분한 녹색 채소도 함께 하구요. 먹는 걸 과하게 절제하면, 저는 보상심리 때문에 오히려 폭식이 따라오더라구요. 

출처: 이선영씨 사진제공
출처: 이선영씨 사진제공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하는 피트니스 이외의 다른 운동이 있나?


현재는 피트니스와 필라테스를 병합해서 운동하고 있어요. 각각을 따로 놓고 봐도 좋은 운동이지만 같이 할 때 시너지효과가 큰 것 같아요. 코어 강화와 속 근육 단련 그리고 유연성을 기르는데 필라테스 만한 운동이 없고, 피트니스 운동을 할 때 부상의 위험을 줄여주고 중량을 늘려주는데 필라테스가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직업을 가지면서 운동을 하는 게 쉽지 않은데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본인만의 비결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미리 스케줄을 짜고 하루의 시작을 운동과 함께 해요. “남는 시간에 나중에 하자!”가 아니라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꼭 해야 하는 일이라고 머리에 수없이 되뇝니다. 건강한 정신과 건강한 몸을 가지면 일을 더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출처: 이선영씨 사진제공

본인이 생각하는 건강한 삶이란 무엇인가?


건강이란 신체의 건강만 내세울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몸과 마음의 건강이 적절하게 밸런스를 이뤄야 건강한 삶이라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만족하는가? 앞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매일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하고 마음 또한 꽃같이 아름다운 고객님들을 상대하는 일이라 만족도도 높고 스트레스 없이 일을 하고 있어요. 이제 막 발을 내딛고 있지만, 저를 응원하는 분들께 다이어트, 뷰티 정보를 같이 공유하고 더 나아가서는 제 이름으로 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꿈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외적인 미를 위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건강과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운동을 하셨으면 해요. 더 풍요롭고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답니다! 부상 없이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muscleandfitness_korea
머슬앤피트니스 인스타그램에서 그녀들의 노하우를 직접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