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펌핑을 원한다면 주목하자

조회수 2019. 2. 11. 10: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초강력 산화질소 부스터인 니트로시긴을 이용해 근육의 펌핑과 뇌의 활성화를 기대해보자.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글 읽는 당신은 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사람일 것이다. 이미 산화질소의 근육 강화 효과에 대해 들어봤을 테고. 중요한 신호 분자인 산화질소는 혈관 확장을 촉진하여 넓어진 혈관을 통해 혈류량을 증가시킨다. 또한 근육에 산소와 영양소를 전달하며 피로감을 개선하고 빠른 회복을 돕는다. 즉 당신의 근육은 산화질소가 필요하다.


이제 산화질소 부스터를 보충하고 근육 펌핑을 기대하기만 하면 된다. 물론 순식간에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사실, 대부분의 산화질소 제품은 기대에 못 미친다. 다행스럽게도 ‘뉴트리션 21’에서 출시한 니트로시긴은 실제로 효과가 있다.


니트로시긴 그리고 산화질소 오직 니트로시긴만 많은 임상 연구에서 6시간 만에 산화질소와 아르기닌 수치를 현저히 증가시켰고 이는 운동 수행 능력의 향상을 가져온다. 예를들어, 니트로시긴 보충제는 플라시보랑 비교했을 때 다리 상부 근육을 2~3배 이상 증가시키는 반면, 운동 후 근육 손상은 대조군에 비해 44%가량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당신이 노력을 쏟아붓지 않는다면 니트로시긴의 모든 이점을 누리기는 힘들 것이다. 임상 실험 결과, 이 성분은 단 1번의 복용 후 15분 이내에 정신력과 집중력을 33% 이상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또한, 2018년 ISSN 회의에서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니트로시긴의 단일 복용은 플라시보와 비교하여 강도 높은 트레이닝 후 처리 속도를 빠르게 향상시킨다고 한다. 이는 운동으로 유발할 수 있는 인지 능력 감소를 51%가량 예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집중력 강화! 니트로시긴은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더 많이 운동 할 수 있고 근육량을 늘리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