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녀의 몸매유지 운동법

플레이트 밀기, 그리고 잽과 훅 날리기는 타샤 텔레스가 몸매 유지를 위해 수행하는 운동법들 중 하나이다. CW의 히트작 TV 시리즈 〈원헌드레드〉의 스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Q: 아직 〈원헌드레드〉를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에게 당신이 연기하는 ‘에코’ 역에 대해 소개해준다면?


에코는 아마존 전사, 갱스터 암살자 같은 인물이다. 그녀는 치명적이고, 능력이 출중하며, 그야말로 거친 여성이라고 할수 있다.



Q: 액션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견뎌야만 했다고.


그렇다. 우리는 ‘스테이지 컴뱃’, 즉 영화나 드라마에 어울리는 화려한 무술을 훈련했다. 일터 바깥에서 나는 복싱을 무척 즐긴다. 하지만 복싱은 내 극중 연기와 부딪히는 면이 있었다. 스테이지 컴뱃은 크고 넓은 동작을 요구하고, 얼굴을 가려선 안 된다는 등의 비현실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Q: 드라마에서처럼 종말을 맞은 지구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이 있는가?


그런 건 없다.(웃음) 작년에 나는 홀로 숲속에 가서 며칠 동안 대본을 연구하겠다는 기가 막힌 아이디어를 떠올린 적이 있다. 도시의 분주한 삶으로부터 벗어나겠다는 거였지. 그런데 생각해보니 숲에 가면 무시무시한 곰이 있잖아? 그래서 그냥 도서관에 가기로 했다.



Q: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인가?


오랜 시간 스피닝과 요가를 해왔다. 하지만 내게 웨이트 트레이닝도 필요하다는 것을 최근 알게 되었다. 그래서 요즘은 근육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내 트레이닝에 추가한다. 난 복싱도 많이 하고, 여전히 요가와 사이클링에도 많은 시간을 쓴다. 가능하면 매일 트레이닝을 빼 먹지 않으려 노력한다. 가끔 스케줄이 빡빡할 때는 하루에 유산소와 웨이트를 모두 실시할 때도 있다.



Q: 휴가철이다. 여행 중엔 어떻게 몸매를 관리하나?


여행할 땐 항상 두 가지를 챙긴다. 바로 줄넘기와 저항 밴드이다. 레그 레이즈와 힙 브릿지를 할 때 하체와 둔근을 단련하기 위해 저항 밴드를 사용한다.



Q: 식이요법이 궁금하다.


지금은 케토 다이어트와 간헐적 단식을 병행하고 있다. 지난 몇 년간은 당 섭취를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설탕은 정말이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음식에까지 교묘하게 숨어 있다.



Q: 직접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들었다.


그렇다. 캐나다 벤쿠버에 있는 ‘팔러’이다. 나는 콘셉트를 연구하고 브랜드화하는 것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곧 토론토에 2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레스토랑 운영은 내가 어릴 적부터 꿈꿔온 일이다. 지금 난 ‘꿈은 이루어진다’의 삶을 살고있는 셈이지.



Q: 그 밖에 또 하고 있는 일이 있나?


‘언슬레이브드’라는 이름의 단체 운영을 시작했다. 언슬레이브드는 성매매 및 인신매매의 위험에 노출된 아이들을 돕는다. 내게 무척이나 중요한 일이다. 그 밖에 또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머슬&피트니스〉를 읽으며 머리를 식히는 것 정도?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