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

조회수 2018. 10. 23. 10: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키니 모델이자 인스타그램 스타인 카리나 엘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이 뭘까? 바로 운동은 최대한 열심히 하고, 먹을 땐 칼로리 계산을 하지 않는 것이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지금의 당신을 있게 한 계기가 무엇인가?


16살 때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됐다. 플로리다에 있는 쇼핑몰을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어떤 커플이 나를 따라왔지. 알고 보니 남자는 사진작가였고, 그 남자 옆에 있던 아름다운 여성은 IFBB 비키니 프로 아나 델리아였다.



모델 활동을 하는 데 어려움은 없었나?


어릴 때부터 트래킹과 크로스컨트리를 해왔기 때문에 오랜 세월 근육이 내 몸에 자리 잡힌 상태였다. 고등학교 때는 키가 25cm나 자랐다. 키도 굉장히 컸고, 프랑스와 베트남 혼혈이라 외모도 이국적이었기 때문에 어찌 보면 모델은 내가 당연히 해야 할 일처럼 보였다. 내 에이전시는 내게 밖에서 운동을 너무 많이 하지 말라고 했다. 런웨이와 패션 업계에서 활동하려면 마른 몸이 더 어울린다는 게 그 이유였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그래서 어떻게 했나?


모델 활동과 야외 운동 사이에서 갈팡질팡했다. 달리는 것은 내 정체성과 같았으니까. 달리기를 뺀 나는 진짜 나라고 할 수 없었다. 달리기를 하면 다리에 근육이 생겼지만 내게 그런 건 아무 상관없었다. 결국 난 달리기를 택했다. 패션 업계를 떠나 나 자신의 모습을 되찾는 데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내가 ‘내가 아닌 나’로 살아가고 싶지 않다는 것이었다.



평소 트레이닝은 어떤 식으로 하나?


내가 헬스장에서 살 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난 적어도 이틀에 한 번은 20분에서 1시간가량 야외에서 운동한다. 중량 운동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한 다음 HIIT를 실시하는 것이 일상적인 내 루틴이다. 예전엔 줄곧 상체와 하체를 따로 단련하곤 했는데, 지금은 항상 전신 프로그램으로 운동한다. 내 신조는 매일 활동적인 무언가를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할 때에만 느낄 수 있는 카타르시스가 있다. ‘러너스 하이’라고들 하지. 나는 말 그대로 엄청난 에너지를 쓰고 최고로 끌어올려진 기분을 느끼기 위해 운동한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20분 프로그램이 진짜 효과가 있나? 이미 완벽한몸매를 가지고 있으니까 유지를 위해 가볍게 수행하는 건 아닌가?


진짜 높은 강도로 운동하면, 그러니까 자기 능력의 120%를 끌어올려 버피와 점프 스쿼트, 스프린트를 하면, 당신도 20분이면 충분할 거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비결이 뭔지 궁금하다.


식이요법 팁이라든지. 칼로리 계산을 하지 않는다. 난 먹는 양 자체를 조절하고, 직접 요리하고, 감자나 닭고기, 브로콜리, 아보카도, 달걀 같은 기본적인 것들을 섭취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건강이란 무엇인가?


내면이 평화로운 상태이다. 나 자신을 소중히 대하고, 건강하게 먹고, 행복을 누리는 것. 나는 외면의 아름다움만을 위해 야외로 나가는 것이 아니다. 세상 가장 완벽한 몸을 지녔다고 하는 사람도 외모에 대한 자기만의 아쉬움을 가지고 있게 마련이다. 외적인 아름다움에 목매면 끝이 없다는 얘기다. 난 그저 헬스장에 가서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고, 움직이고, 가끔은 바보 같은 행동도 한다. 그런 내가 좋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당신의 강함이 당신의 섹시함을 만든다는 의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난 내가 강력하게 뭔가를 해낼 때 섹시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섹시가 대체 뭔데? 내 생각에 난 땀 흘릴 때 가장 섹시하다. 땀은 다른 말로 하면 노력이잖아. 땀에 흠뻑 젖은 나야말로 최고의 나라고 생각한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카리나 엘


생일: 1991년 12월 2일


거주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스타그램: @karinaelle


후원사: 짐샤크, 아이디얼핏


웹사이트: idealfit.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