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7월, 활기찬 시작

조회수 2018. 7. 16.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당신의 식단과 훈련 프로그램을 개조하여 최고로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내자.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Q: 나는 현재 스탠다드 바디-파트 스플릿을 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이것을 간단히 만들어 시간을 아낄 수 있을까? -벤 M., 와이오밍주 샤이엔


A: 당신의 휴식 시간이 2분 내지 3분을 넘지 않는다고 가정하고, 슈퍼세트를 도입해 보자. 상체 운동을 하는 날, (벤치 프레스 같은) 미는 동작을 실시하고, 그 후 즉시 (케이블 로우 같은)당기는 운동을 하고 90~120초가량 휴식을 취하자. 당신은 이 두 가지 처방받은 운동을 10~15분 안에 끝내야 한다. 덴시티 트레이닝(10RM에 가까운 중량을 찾아서, 8~10분 동안 최대한 많이 반복)이나 마이오 반복 운동(12RM에 가까운 중량을 찾아서, 10초 쉬고, 숙련도에 따라 3~5회 반복하고, 이 10초 휴식/3~5회 반복 사이클을 실패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을 수행한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Q: 난 동기부여가 잘 안된다. 어떻게 하면 다시 키울 수 있을까? -폴 F., 오레곤주 포틀랜드


A: 당신이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하자. 세상에서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운동선수가 사용하지 않는다면 쓸모없는 것이라는 걸 잊지 말고, 당신이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을 고르자. 킥 볼, 축구, 플래그 풋볼, 혹은 농구를 하는 사회인 리그에 가입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때로는 활발히 움직이면서 재미를 느끼는 것이 그 운동에 빠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특별히 정해 놓은 목표가 없을 때에 몸을 좋게 만드는 훌륭한 방법이다. 또한 당신과 함께 운동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동기를 부여해 준다는 것을 기억하자. 훈련 파트너를 찾아서 서로에게 책임감을 갖게 하자. 서로 긍정적으로 격려해 주는 거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Q: 요즘 어떤 음식이 유행인가? 또 내가 어떻게 그 음식을내 식단에 활용할 수 있을까? -카를로스 S., 애리조나주 투싼


A: 아답토젠이 핫하다. 이 식물 그룹은 당 신의 몸이 스트레스 요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회복 효과를 갖고 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아답토젠 식물로는 강황이 있는데, 강황은 갈거나 있는 그대로, 또는 오일이나 보충제의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 강황은 산화 방지, 소염, 그리고 항균 효과를 갖고 있다. 이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하루에 생으로 혹은 간 강황을 2~4 티스푼씩 섭취해야 한다. 채소나 수프, 그리고 다른 음식에 강황을 뿌리면 소금을 넣지 않고 간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 된다.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후추와 함께 섭취해도 좋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Q: 나의 다이어트에 큰 변화를 주기 위해 간단히 바꿀 만한 것이 없을까? -마이클 R., 뉴저지주 포트리


A: 술을 줄이거나 완전히 끊어라. 만약 당신이 진지하게 살을 더 빼고 싶다면, 술을 끊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도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일 거다. 기초 연구에 따르면 알코올은 몸이 새로운 근육을 만들어 내는 것을 방해한다. 알코올은 테스토스테론의 작용을 무력화시키는 분자들을 간에서 배출하게 만드는데, 이로 인해 단백질을 만들어 내는 데 필요한 것이 전달되지 못하게 된다. 게다가 알코올은 또 다른 근육 생성 요소인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감퇴시킨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