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물빵

세상 웃긴 숙소생활하는 이 밴드

그냥 이건 가족이잖아요 ㅋㅋㅋ (ft. 엔플라잉)

5,4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데뷔 4년차 밴드 엔플라잉.

가장 오래된 멤버 기준으로
알고 지낸 지 11년 차
숙소생활 한 지 6년 차

일상 사진 보면 누가 밴드 내에서 형인지 동생인지 모르겠고

한 손에 붕어빵 들고 퇴근하는 아빠의 마음 이미 알아버린 그들

서로 엄마 아빠라고 부를 정도로 든든한 가족愛 멤버愛 자랑하구요

스케줄로 바빠서 아침 못 챙겨 먹을까 봐

침대 위에 토스트 두고 가는 막내 회승이

완-벽 투 떰즈 업

오구오구

바로 곳곳에서 튀어나오는 설거지/쓰레기 단속반 스멜

설거지법 2조 3항 무엇?

(에디터가 사실 이 카톡 보고 빵 터져서 글 찌는 중)

옆으로 넘길수록 훈훈한 엄마미소 지어지고 ㅎㅎ..

울 엔플라잉 진짜 재밌게 지낸다…. (아련..)


설겆! / 쓰렉!

헷갈리지 않도록 한 눈에 무엇을 잘못했는지 알아보게 만드는 단어 선택과

가족다운 즉각 피드백 ㅋㅋㅋㅋ

삐뽀삐뽀

서로 설거지하는 모습도 만천하에 공유함

이렇게 지내면 싸울 일 1도 없을 듯 하고요?

막내는 막내대로 미역국 스킬

형은 형대로 주먹밥 스킬

츤데레 만랩까지 찍은 듯 하게 훈훈^^~~

커스텀 티셔츠로 매니저 형까지 가족처럼 챙기고

팬들까지 가족처럼 챙기는 것은 당연지사>_<
피는 안 섞였지만 저도 그 가족이 되고 싶은데요… 흡

꺄아아아

모두 엔플라잉 노래 들으면서
같이 가을타면 좋겠자나ㅜㅜ

비누방울

작성자 정보

물빵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