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월간 디자인

집에서 즐기는 카카오프렌즈의 선물

‘베이비드리밍’ 시리즈 파자마, 파우치형 음료 3종

1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베이비드리밍’ 시리즈 파자마

출처ⓒ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꿈 속 리틀프렌즈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디자인에 반영한 ‘베이비드리밍’ 시리즈의 파자마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베이비드리밍 빅 페이스파자마’ 는 귀여운 리틀 라이언과 애착인형의 얼굴 패턴으로 디자인된 남성용, 앙증맞은 리틀 어피치와 애착인형의 얼굴이 가득 그려져 있는 여성용으로 선보였다. 상∙하의로 구성되었고 활동하기 편안하며, 특히 여성용은 파스텔톤 색감에 카라와 소매, 포켓 부분 디테일로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원피스 형태의 여성용 파자마도 함께 소개되었다. 리틀 라이언과 애착인형의 얼굴이 전체적으로 반영된 ‘베이비드리밍 빅페이스원피스파자마’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집 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베이비드리밍 러블리파자마 3종은 모달 소재로 제작되어 촉감이 부드럽고 핏이 낙낙해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헤어밴드도 함께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베이비드리밍 빅페이스파자마 3종 (왼쪽부터 남성용, 여성용 원피스, 여성용 상하의세트)

출처ⓒ카카오프렌즈

베이비드리밍 러블리파자마 3종 (왼쪽부터 핑크, 원피스파자마, 라벤더)

출처ⓒ카카오프렌즈
파우치형 음료 3종

카카오프렌즈 파우치형 음료 3종

출처ⓒ카카오프렌즈

따뜻해진 날씨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형 음료 3종, ‘복숭아 에이드’와 ‘포도 에이드’, ‘슈크림 라떼’ 를 출시했다. 지난해부터 선보인 플레이버 워터의 인기에 힘입어, 더워지는 날씨에 편의점 얼음컵과 함께 즐기기 좋은 파우치 형태의 음료 라인업까지 확대했다. 각 제품에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마시는 즐거움을 넘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복숭아 에이드’와 ‘포도 에이드’는 달콤하고 향긋한 과즙을 넣어 만든 음료로 얼음컵에 희석해 마시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앙증맞은 어피치 캐릭터와 네오 캐릭터가 음료 위에 떠 있는 디자인이 적용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슈크림 라떼’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내에 있는 라이언 카페의 인기 메뉴를 어디서나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파우치형 음료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특히 카페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맛을 최대한 구현하기 위해 우유 함량을 늘리고 슈크림 파우더를 첨가했다. 또한 음료를 열심히 제조하고 있는 라이언의 깜찍한 모습이 그려진 패키지도 눈을 즐겁게 한다.

출처ⓒ카카오프렌즈

출처ⓒ카카오프렌즈

이번 신제품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3~8월 시즌 한정 상품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입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자료제공 카카오프렌즈

디자인하우스 (월간디자인 2020년 4월)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