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월간 디자인

오래 입을 수 있는 데님 디자인

COS의 새로운 데님컬렉션

2,1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COS는 전통적인 작업복 소재에 세심하게 고려된 독창적인 요소들을 추가해 아침부터 밤까지 활용할 수 있는 전통적인 작업복 스타일을 강조하는 듀러블 데님 컬렉션을 선보인다. 


타바코 톤의 톱 스티칭부터 클래식한 파이브 포켓 디자인까지 각각의 데님 아이템들은 여러 해에 걸쳐 오랫동안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재단되어 조합되었다. 여러 타임리스한 형태와 색상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은 로우 인디고 데님(일명 ‘생지’ 데님)과 셀비지 스타일이다. 


이 클래식한 아이템들은 입으면 입을수록 사용감이 반영되어 계절을 거듭할수록 입는 사람의 옷장 속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COS Jeans Menswear

출처ⓒCOS

COS Jeans Menswear

출처ⓒCOS

COS Jeans Womenswear

출처ⓒCOS

COS Jeans Womenswear

출처ⓒCOS

COS는 모던하고 기능적이며 세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클래식을 재해석하고 옷장 속 기본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행을 타지 않을 제품을 만듭니다. 전통적인 기법과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영속적이고 절제된 컬렉션을 제작합니다.
2007년 런칭 이래 COS는 전 세계의 특별한 장소를 선정하여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건물 본래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한 채 모던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cosstores.com/kr_krw/index.html

인스타그램 @cosstores

자료제공 COS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