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JBL TUNE225 고스트 에디션 새롭게 선보여

조회수 2020. 11. 10. 11:5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JBL TUNE225

완전 무선 이어폰, 새로운 아이콘이 되다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이 레트로 열풍이 한창 인 요즘, 밀레니얼 세대들의 디자인에 대한 강렬한 열망을 반영한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인 JBL TUNE225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JBL TUNE225는 고스트 블랙, 고스트 오렌지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컬러가 인상적이다.

특히,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없으며 여닫을 때마다 들리는 ‘딸깍’ 소리도 사용자의 재미를 더해준다. 무엇보다 투명한 소재를 사용한 충전 케이스 및 이어버드는 닫힌 상태에서도 제품 내부를 볼 수 있어 ‘눈으로 보는 기술’ 과 ‘유니크한 디자인’ 두 가지의 모티브에 충실하게 만들어져 특별한 감성을 제공한다.

JBL TUNE225는 강렬한 디자인뿐 아니라, 전 세계 공연장과 라이브 무대에서 인정받은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은 일상에서 충분한 사용 시간을 보장하며, 15분 충전만으로 1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은 시간에 쫓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항상 이어폰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적용된 듀얼 커넥트 기능은 한쪽 이어버드만 착용해도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수 있고, 남은 한쪽은 충전을 할 수도 있어 사용자의 상황에 맞춰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Google 패스트 페어링 지원은 JBL TUNE225를 이어버드를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구글 계정에 연결된 안드로이드 기기와 빠르게 연결해 주어 손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JBL TUNE225는 주요 온라인몰과 디지털프라자에서 판매되며 출고가는 119,000원이다.

힐링이 필요한 요즘의 우리에게 강렬한 컬러와 편리한 기능, 믿을 수 있는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JBL TUNE225와 함께 잠시 음악을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