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2020 설 연휴, 사람만 설빔 입나요? 내 차도 때 빼고 광내자!

조회수 2020. 1. 24.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경자년 새해가 밝아온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의 끝자락입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도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새로 산 설빔을 입고 부푼 마음으로 오르는 귀성길, 사람뿐만 아니라 내 차도 묵은 때와 미세먼지를 날려버리고 새 단장하여 출발하면 더욱 기분 좋게 고향을 방문할 수 있겠죠?



최첨단 세차 기기 완비! 고속도로 휴게소는?


결혼 후 처음으로 장인어른을 뵈러 가는 길, 새로 맞춘 정장으로 잘 차려입고 길을 나섰는데 고속도로에 들어서니 세차를 깜빡한 게 생각난 OO 씨, 더러운 자동차는 어디서 청소하죠? 이런 분들을 위해 전국 고속도로 총 8군데에 최첨단 세차 기기를 보유한 휴게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속도로 하행선의 세차장은 어느 휴게소에 있을까요? 각각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부산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방향), 당진영덕고속도로 공주휴게소(당진방향)에 최첨단 자동세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고향으로 가는 길에 세차를 깜빡했다면 잠시 들러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귀성길에 미처 세차하지 못했더라도 설 연휴가 끝나고 귀경길에 오를 때도 오랜 시간 달리느라 고생한 내 차를 위해 청소를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서울방향) 죽전휴게소, 안성휴게소, 천안삼거리휴게소, 칠곡휴게소와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인천방향)에 각각 자동세차기기가 구비되어 있으니 들러서 연휴 동안 쌓인 먼지를 꼼꼼히 씻어내 보세요!


유난히 짧은 이번 설 연휴, 미리 자동차 관리를 하지 못했다면 세차장이 있는 휴게소를 확인하시고 잠시 시간을 내서 깨끗하게 세차 후에 새로운 마음으로 명절을 맞이해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