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매콤달콤

해떨어지면 들뜨는 19금 수영장

매경인사이드 - 1분간 주목하면 경제가 보인다.

1,581,2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gettyimagebank

뜨거운 계절, 여름이 또다시 찾아왔습니다. 여름철 백미로 수영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잠깐! 
여름 하면 바다 아닌가요?? 


삼면이 바다인 한국에서 동해나 남해 등지에 널려 있는 해수욕장을 찾아 해변의 낭만을 즐기는 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출처매경 DB

하지만 해수욕장은 인파가 몰려 북적이는 데다 바가지요금을 뒤집어쓸 수도 있어 '느긋한'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겐 조금 망설여지는 휴양지입니다.


워터파크도 인기가 많지만 역시 인파 때문에 다녀오면 진이 빠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째려봄
그럼 어디로 가서 여름을 즐기라는 거야?!
해답은 호텔 야외 수영장으로! :)

인파를 피하고 싶다면 호텔 수영장이 가장 좋은 선택지입니다.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 장충동 신라호텔, 반얀트리클럽&스파에선 시원한 야외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야를 조금 더 넓혀 제주도까지 가보면 숙박 내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더불어 이 수영장들이 밤만 되면 `무훗하면서 씐나는~` 분위기로 변신한다고 하니, 지금 당장 찾아가 볼 수밖에 없겠죠?

연인과 떠나는

'낮이밤이' 야외 수영장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최근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제주신라호텔이 여름철 여행객들의 숙박지 선택 기준 중 하나가 '수영장'이라는 점을 반영해 '어덜트 풀'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출처제주신라호텔

원래 제주신라호텔 야외 풀은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풀 1개와 자쿠지(온수 풀) 1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젊은 커플이나 친구들과 함께 온 고객이 많다는 점을 발견하고 지난 6월 11일 '어른만을 위한 전용 수영장'을 따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출처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19금 풀'답게 차별화된 전용 서비스도 있습니다.


  • 유료 디럭스 카바나 :  TV, 에어컨 시설, 무료 책·잡지 대여, 선크림 제공
  • 어른용 풀사이드바 : 요트 모양, 고급재료를 이용한 요리,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옴

해가 진 뒤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LED 조명등이 수영장 위를 둥둥 떠다니기까지 합니다.

LED 조명과 함께 사진 찍으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풀 안에서 음악을 듣고 힐링할 수 있는 수중 이어폰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횟수 제한 없이 투숙객이라면 밤 12시까지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켄싱턴호텔 제주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



신라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이랜드의 켄싱턴호텔 제주는 '클럽파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선호할 만한 루프톱 수영장입니다.

호텔 옥상에서 한라산을 보는
너무 아름다운 다운 다운 뷰♬

마치 하늘을 수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루푸톱 스카이피니티 풀'.


이곳을 이용하면 오전엔 전문 수영강사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오후엔 느긋하게 태닝을 즐기면서 달콤한 피나 콜라다 칵테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출처giphy / 박재범 몸매 MV

저녁에는 화끈한 풀장으로!


이게 끝이 아닙니다. 저녁에는 전문 디제이가 틀어주는 라운지 음악을 들으며 클럽에 온 듯 화끈하게 놀 수 있습니다. 역시 투숙객은 밤 12시까지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롯데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등 웬만한 특1급 호텔과 리조트에서도 제주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습니다.


출처giphy

올여름, 시원한 풀 파티에

가보는 건 어떠신가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