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조회수 2021. 3. 25. 17: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랑의 징표를 발견하라!

누군가가 계속 생각나고,

괜히 마음이 간질간질하다면

'이건 혹시 사랑일까'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사랑의 순간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어릴 적 영화 ‘타이타닉’이나 ‘이프 온리’를 보면서 나는 사랑이란 굉장히 거창하고 대단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사랑을 경험하고 나서야 비로소 깨달았죠. 평범한 순간들에서도 얼마든지 사랑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함께할 때면 분명 ‘이게 사랑이구나’ 하고 마음속에 느껴지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휴대폰만 켜도 수많은 정보와 재미있는 것들이 쏟아지는 요즘이지만, 쉽게 흥미를 잃고 단 몇 초만에 창을 닫게 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죠.

그런데 누군가를 사랑할 때는 어떤가요? 분명 남들에게는 재미없는 것인데도 나에겐 늘 그 사람의 하루가 흥미롭습니다.

그 사람이 오늘은 어떤 것을 먹었는지, 누구를 만났는지, 무슨 감정들을 느꼈는지 궁금하죠.

좋아하는 색, 자주 먹는 음식, 즐겨 듣는 음악이 달라진 것도 알아차리게 됩니다.

그뿐만 아닙니다. 나의 하루에서 색다르고 좋은 것들을 만나면 그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에 시시콜콜 공유하게 되죠.

그러다 함께 있을 때면 그 사람이 지금 어떤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는지, 어떤 모습으로 나를 만나러 왔는지,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끊임없이 집중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기도 합니다.

평소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보다 누군가를 바라볼 때 해상도가 무척 높아지진 않았나요? 만약 그렇다면, 그건 분명 사랑에 빠졌다는 확실한 사랑의 징표입니다.

평범했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해 준 사람이 있나요?


당신도 분명 누군가의 

특별한 사람일 겁니다.


오늘도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있을 당신에게 

이 선물 같은 책을 추천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