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소찬휘 'Tears'를 완벽히 소화한 김연지, 뮤지컬 배우로서의 한 발을 내딛다!

조회수 2019. 7. 11. 13: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에 출연하는 김연지의 가창력 터지는 Tears!

지난 6일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의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가창력! 소찬휘 & 김현정> 편에 뮤지컬 배우 김연지가 출연했는데요!

KBS 2TV: 김연지 - Tears

이날 방송에서 김연지는 절정으로 치닫는 고음이 매력적인 소찬휘의 'Tears'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이며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좌닌한~! 여자라~!

김연지는 2006년 그룹 씨야의 '여인의 향기'로 데뷔 후, 2010년 싱글 '우리 다시 만나요'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톱 보컬리스트로 인정받는 가수인데요.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출연을 결정지으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D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김연지가 맡은 '마그리드 아르노' 역은, 극중 '마리 앙투아네트'와 대척점에 서서 프랑스 빈민들을 선동하고 혁명의 주창자가 되는 인물인데요.


빈민 계층의 여성이며, 부조리한 세상에 대한 분노와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증오로 혁명의 선두에 나서게 됩니다.

극중 마그리드의 솔로곡 ' 더는 참지 않아' (Enough is Enough)의 녹음 현장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김연지는 녹음 현장을 담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마그리드 역에 완전히 몰입해 실제 극을 방불케하는 연기를 펼쳐 뮤지컬 <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기대를 수직상승 시켰습니다!

'더는 참지 않아'는 가난과 궁핍의 원인은 마리 앙투아네트에게 있다고 믿고 프랑스 시민과 함께 혁명을 외치며 부르는 넘버로, 듣는 이를 가슴 벅차게 하는 강렬하고 폭발적인 힘이 느껴지는 곡입니다. 특히 김연지 배우의 깔끔한 고음과 파워풀한 열정에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김연지 배우는 이번 <마리 앙투아네트>로 첫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요! 오디션 당시 탁월한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넘버를 소화해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김연지가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8월 24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데요 :)


김소현,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등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수준 높은 극을 보여줄 것으로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5년 만에 더 화려하게 부활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열풍에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예매처를 참고해주세요! :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