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멜론티켓

의리파 크루! 트렌디 힙합 레이블 AOMG와 푸쳐핸졉!

(글 : 칼럼니스트 조아름 | 구성 : 공연오락반장)

12,1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첫 내한공연 확정 소식이 발표되고 나서 전국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는 것.. 인터넷 기사나 뉴스 보신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공연 티켓이 단 1분 만에 매진되었다죠, 아마.

실신

근데 말이에요.. 우리나라 뮤지션의, 그것도 다른 나라에서 열리는 공연 티켓이 불과 수 초 만에 매진되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매진까지 걸린 시간이..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2초예요, 2초!!

으아아악

2초 동안에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단 말입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재채기 한 번 할 시간밖에 안되는데 말이죠.

이 어마어마한 기록을 만든 사람들이 누군가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을 품은 남자 ‘박재범’ 과 '사이먼 도미닉'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AOMG(에이오엠지)랍니다. 방금 말씀드린 2초의 기적은 2016년 중국 상해 공연 ‘AOMG Follow The Movement in China’의 티켓이었고요.

AOMG는 작년에 미국 투어도 성공리에 마쳤죠. 시카고, 뉴욕, 휴스턴, 달라스,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등 8개 도시에서 약 2만여 명의 관객과 만나 한국 힙합의 저력을 보여주고 돌아왔습니다.

힙합 한류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이들, AOMG가 2017년을 맞아 새롭게 단독 공연을 한다고 해요! 공연의 정식 타이틀은 AOMG Concert 2017 ‘Follow The Movement’!!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월 11일 토요일과 2월 12일 일요일 이틀 동안 치러질 예정입니다.

이 공연이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이유요? 정답은 화려한 출연진과 무대죠!

AOMG의 수장 ‘Jay Park’ 박재범, 부산 남자 ‘쌈디‘ 사이먼 도미닉, 여심저격 ‘패션왕‘ 로꼬, 3분 썸남의 ‘1분‘ 그레이(GRAY), 레이블 홍일점 후디(Hoody)와 어글리 덕(Ugly Duck), 엘로(ELO), 펌킨(Pumkin), DJ 웨건(DJ Wegun)까지 AOMG의 핵심 멤버들이 총! 출! 동! 합니다.

그리고 이건 출연진들이 직접 밝힌 건데요.. 여기서 살짝 귀띔해 드릴게요. 이번 공연에는 작년과 아주 다른 ‘스페셜 무대’가 있을 거라고 해요. 한 번도 부른 적 없는 노래를 포함해서 어떤 무대에서도 시도한 적 없는 ‘무언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심장을 꽈악 부여잡고 기다려야겠습니다요.

가장 트렌디한 레이블이자 국내외 동시에 실력을 인정받은 AOMG! 힙합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절대 절대 지나쳐선 안 될 공연입니다.

이번 공연에서 전에 없던 득템을 할 것 만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그 호사스러운 순간에 함께 하지 않으실래요?

작성자 정보

멜론티켓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