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멜론티켓

뮤지컬 넘버로 레전드 무대 선보인 가마니는 누구?

19,2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4일(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역대급 명품 무대를 선보인 죽음의 조가 있었습니다. 



바로 1라운드 4조!

1라운드 4조 예선에는 '내가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니'(이하 '가마니')와 '가을전어는 며느리를 남기고'(이하 '가을전어')가 출연하였습니다.


'가마니'와 '가을전어'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요 넘버인 '대성당들의 시대' 라는 파격적인 선곡으로 대결을 펼쳤는데요. 흡입력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판정단은 물론 시청자까지 뮤지컬 장면으로 빨려들어가게 만들었습니다.

이 라운드에서 아쉽게 패한 ‘가을전어’는 1993년 '아라비안 나이트'로 데뷔해 '너를 품에 안으면' '마마보이' 등을 히트 시킨 가수 김준선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소름끼치는 가창력을 선보인 '가마니'는 과연 누구일까요?


5명의 각 다른 버전의 '대성당들의 시대' 영상을 모아보았습니다.(ㄱㄴㄷ순) 

# 민영기 버전

# 박은태 버전

# 정동하 버전

# 최재림 버전

# 카이 버전

'가마니'는 여러분이 예상하고 있는 바로.. 그 분 일까요?


아리송~~

한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소설을 명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둘러싼 세 남자의 사랑과 갈등을 그렸습니다. 대사 없이 넘버로만 극이 진행되는 뮤지컬로, 대표넘버로는 '대성당의 시대'를 비롯해 '춤을 춰요 에스멜랄다', '아름답다' 등이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멜론티켓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