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서울씨

[서울 가볼만한 곳] 잘생긴 서울투어 -자연ㆍ체험코스-

3,5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푸르른 봄날을 맞이해 잘 생긴 서울의 명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성비甲 서울여행

잘생긴 서울투어

그 두 번째 시간!

2018 잘 생겼다! 서울

-자연ㆍ체험 코스-

하이!

자연을 몸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서울의 잘생긴 공간으로는 경춘선숲길, 서울시립과학관, 서울새활용플라자, 서울하수도과학관, 서울식물원 등이 있는데요.

자연&체험 테마로 탄생한 

서울의 신상 공간들!


아름다운 자연, 과학, 체험이 함께하는 공간을 통해 달라진 서울을 함께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댄스

빈티지 감성 저격, 녹슨 철로가 숲길로~ 경춘선숲길

일제강점기인 1939년 개통경춘선은 2010년 12월을 끝으로 열차 운행을 중단하였어요. 과거 춘천가는 기차가 달렸던 철길이 숲길 공원으로 조성되어 이제는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과거의 낭만과 향수를 떠올릴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허세

작은 힘으로 큰 물체를 들어 올리는 지렛대의 원리와 같은 우리 일상에 숨어 있는 과학의 원리를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서울시립과학관

순환은 RED

생존은 ORANGE

공존은 GREEN

연결은 BLUE


컬러를 테마로 ~ 지하철은 어떻게 움직일까? 뇌가 크면 더 똑똑할까? 등등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공간이 바로 이곳이죠!

다시봤네

두껍아 두껍아 헌 자원 줄게, 새 자원 다오! 폐자원에 디자인을 입힌~ 서울새활용플라자

버려진 물품에 디자인을 새롭게 하거나 활용방법을 바꿔 새로운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이곳! 

자원의 재활용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치있는 건강한 순환도 경험해보고 디자이너들의 감각돋는 새활용제품도 만나보세요.

발그레

하수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아름다운 도심속의 하수도 지식~ 서울하수도과학관

40여년간 강북, 노원 등 10개구의 생활 하수 정화와 처리를 도맡아 온 국내 1호 하수처리장의 대변신!


하루 25만 톤의 하수 처리 시설은 지하로 옮기고 그 위에 하수도 100년 역사를 체험하는 전시장이 국내 최초로 탄생했습니다! 종종 파리의 이색 박물관으로, 하수도박물관이 소개되는 것을 언론에서 보신 분 많으실텐데요, 이제 서울에서 하수도과학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깨끗한 빗물에서 하수도까지~  물의 여행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감동

다양한 식물도 보고 호수와 산책공간도 즐기는~
서울식물원(하반기 개원 예정)

하반기 개원 예정인 서울식물원은, 자연과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4개의 특색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입니다. 여의도공원 2배의 공간세계 12개 도시 식물이 한 곳에 모여 도심 속 자연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멋있는 척

도심 속 힐링공간~ 이촌한강생태공원

기존 콘크리트 블록을 걷어내고 자연 그대로의 하천 식생을 복원해 생태공원으로 재탄생된 한강생태공원! 

아이들의 놀이공간인 '생태놀이터'에 다양한 놀이시설도 구성되어 있으니 산업화 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회복한 한강둔치에서 따뜻한 봄날을 맞이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최고!

시험도 없고 성적도 없는 나를 위한 진짜 배움터~
모두의 학교

세대와 성별, 지역과 출신을 넘어 모든 시민이 직접 수업을 만들어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이곳에선 누구나 학생이고 누구나 선생님이 될 수 있답니다!

슈퍼맨

오직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서울의 신상 공간! 2018 잘생긴 서울 -자연ㆍ체험 코스- 어떠세요? 이번 주말, 자연과 과학, 체험 속으로 풍덩! 떠날 준비 되셨나요?

잘 생겼다! 서울 시리즈

1탄보기: 잘생긴 서울 투어 -역사ㆍ문화 코스-


더 많은 공간을 만나보시려면

2018 잘생겼다! 서울

브이포즈

작성자 정보

서울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