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바람 휘날리며~ 산책하기 좋은 봄꽃길 알려드려요!

조회수 2016. 3. 28. 11: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라이브하기 좋은 봄꽃길 & 산책과 운동하기 좋은 봄꽃길
걷는 것이 싫은 드라이브 족들에게도 추천하고픈 봄꽃길이 있어요.
열려진 창문 사이로 날리는 봄바람과 꽃잎들을 느끼고 싶다면 다음 장소들을 기억해주세요~!
인왕산길은 서울 도심에서 꽃을 즐기며 여유롭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코스에요.
개나리, 진달래, 벚꽃이 순차적으로 피기 때문에 매번 다른 꽃길을 달리는 재미가 있답니다.
데이트코스로 너무나 유명한 워커힐길이에요. 봄이면 벚꽃이, 가을이면 단풍이 장관이죠.
2차로 도로를 따라 핀 오래된 왕벚나무의 벚꽃비 속을 달리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안양천을 따라 이어진 금천구 벚꽃로는 드라이브족들과 함께 하이킹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독산역까지 끝없이 이어진 벚꽃길을 달리다 보면 스트레스까지 날아갈 것만 같아요 ^^
겨우내 늘어난 군살이 걱정이시라구요? 비싼 헬스장이 아닌 봄꽃길을 열심히 걸어보세요.
살도 빠지고, 건강도 챙기고, 봄꽃으로 기분 전환까지!
일석 삼조를 누릴 수 있을 거에요.
한강은 사계절 시민들이 찾는 곳이니만큼, 사계절 다른 꽃과 풍경을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봄이면 유채와 야생화가 가득피어 운동 뿐 아니라 사진 찍기에도 그만이랍니다.
이번 주말엔 한강을 따라 하이킹 어떠신가요?
서울의 동북부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중랑천 산책길은 무려 4개 구를 연결하고 있어요.
자치구별로 다양한 꽃들이 피어 있어 화려한 봄꽃을 감상하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