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모터바이크

라이더의 귀중한 돈과 소지품을 지켜라!

두텁고 무거운 일상용 지갑 대신 휴대하기 좋은 라이딩용 지갑과 백들을 알아보자

35,0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바이크는 가볍게 지갑은 무겁게

PROTECT YOUR MONEY

항상 필요한 돈이기에 두고 다닐 순 없고 지폐를 주머니에 꼬깃꼬깃 넣기엔 불안한 라이더들을 위한 지갑과 라이딩백들을 소개한다. 두텁고 무거운 일상용 지갑 대신 휴대하기 좋은 라이딩용 지갑과 백들을 알아보자

1. KJORE PROJECT 드로우 카드케이스

크조레 프로젝트의 카드 지갑은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감이 굉장히 좋다. 작은 사이즈로 라이딩시 소지하기 좋고 최대 6개의 카드와 현금 등을 챙기기에도 충분하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브라운이 있다.

8만 원

라이드앤롤


2. HELSTONS 레더 월렛

헬스톤의 품질 좋은 가죽으로 만들어진 지갑으로 헬스톤의 모터사이클 로고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두 개의 버튼식 잠금으로 안전하게 내부 소지품들을 보관할 수 있고 가죽 레이스와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탄이 있다.

11만 원

라이드앤롤


3. HELSTONS 레더 레이스

헬스톤의 가죽 지갑을 라이더와 연결해주는 가죽 레이스. 튼튼한 가죽끈을 라이더의 의류나 바이크에 연결하여 도난과 분실을 방지해준다. 견고하게 처리된 고리 마감 부분이 빈티지함을 더해준다.

4만 5천 원

라이드앤롤


4. RSD 윌밍턴 월렛

탑 그레인 레더를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튼튼한 내구성을 확보하였다. 전면에 스티치와 RSD 로고가 클래식함을 더해준다. 기본으로 달려있는 가죽끈은 라이더와 연결하여 분실과 도난을 방지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토바코가 있다.

9만 5천 원

라이드앤롤


5. RSD 휘티어 월렛

RSD의 장지갑을 줄여놓은 듯한 디자인의 카드 케이스로 탑 그레인 레더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어디에나 보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가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과 토바코가 있다.

5만 5천 원

라이드앤롤


6. KJøRE PROJECT 자카드 월렛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지갑으로 빈티지한 질감과 색상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동전을 넣을 수 있는 지퍼식 포켓도 있다. 적당한 크기로 라이딩 시 소지하고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다.

11만 원

라이드앤롤


7. VANSON 체인 월렛

미국의 가죽 의류 회사인 밴슨 레더는 품질 좋은 가죽과 내구성으로 유명하다. 검은색과 대비되는 은색은 체인이 달린 이 가죽은 클래식한 라이더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한다. 3개 이상의 카드를 소지할 수 있고 동전 포켓이 있어 꽤나 실용적이다. 큰 사이즈에서 오는 불편함은 있지만 그럼에도 갖고 싶어지는 지갑이다.

12만 원

레트로웍스


8. RED CLOUDS COLLECTIVE

릭비 트럭커 월렛

레드 클라우드 콜렉티브는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100% 핸드메이드 방식의 브랜드이다.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 기능성 위주의 제품들 만드는 브랜드로 미국에서 생산되는 품질 좋은 소재만을 사용하여 제작한다. 릭비 트럭커 지갑은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하여 패션보다는 기능에 중점을 둔 지갑으로 3개 이상의 카드와 현금 수납이 가능하다. 연결된 가죽 레이스는 상황에 맞게 분리가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이 있다.

19만 8천 원

레트로웍스


1. KRIEGA R3 웨이스트 팩

크리가는 영국에서 만들어진 모터사이클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가 R3 백 제품은 허리에 간단하게 착용할 수 있어 간단한 라이딩이나 평상시에 사용하기 좋다. 지갑과 장갑 등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에 생활방수가 가능해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12만9천 원

레트로웍스


2. KRIEGA R8 웨이스트 팩

크리가 R8 백은 조금 더 본격적인 라이딩에 적합하다. 라이딩에 필요한 물품들과 비상용 툴을 넣을 수 있는 여분의 백이 하나 더 달려 있어 장시간에 라이딩에도 대비할 수 있다. 허리끈은 고리 형태로 쉽게 늘이고 줄일 수 있고 라이더의 무게중심 또한 해치지 않는다.

16만 9천 원

레트로웍스


3. FREETOO 힙 색

프리투 힙색은 간단하고 단시간 라이딩에 적합한 제품이다. 수납공간은 카드지갑과 핸드폰이 들어가는 정도로 콤팩트하다. 허리를 조여주는 끈 부분과 지퍼 부분에는 리플렉터가 있어 라이더의 안전성을 높였다.

1만 9천원 대

얼리바이커


4. KOMINE 레그 백 SA-211

간단하게 다리에 찰 수 있는 형태의 백으로 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중 벨크로 처리로 방수 성능을 높였고 백 상단에 있는 홀더를 이용해 글러브도 고정할 수 있다. 또한 백이 탱크에 닿지 않게 하여 스크래치 걱정을 덜었다.

5만 3천 원

㈜제이라인무역


5. HELSTON 레그 포켓 백

간편한 라이딩에 적합한 레그 백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버클 방식으로 편리한 탈착이 가능하다. 기능성보다는 클래식한 라이더들에게 더 어울리는 제품이다.

15만 원

라이드앤롤



권희재 ㅣ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바이크코리아 www.as-rs.co.kr

㈜제이라인무역 www.komine.co.kr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kr

레트로웍스 www.retroworks.co.kr

작성자 정보

모터바이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