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감독 손잡고 넷플릭스까지 접수 예정인 배우

조회수 2021. 3. 9.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OTT] '낙원의 밤' 티저 예고편 공개..엄태구X전여빈X차승원 감성 누아르

‘신세계’ 박훈정 감독 신작
“모두의 표적 된 남자, 삶의 끝에 선 여자”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송중기와 120%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가 있다. 바로 충무로의 기대주 전여빈. 독립 영화 기대주로 시작하여 현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전여빈은 드라마 '빈센조'에 이어 이번에는 영화로 넷플릭스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출처: tvN / ELLE KOREA

이처럼 전여빈을 비롯 엄태구, 차승원 등이 출연하는 영화 ‘낙원의 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출처: 영화 '낙원의 밤' 예고편. 사진 넷플릭스

박훈정 감독 신작 ‘낙원의 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국내 영화로 유일하게 공식 초청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모두의 표적이 돼 제주도로 몸을 피한 태구(엄태구)와 그를 마중 나온 재연(전여빈)의 첫 만남, 그리고 당장이라도 태구를 쫓아올듯한 기세의 마이사(차승원)가 등장해 짧은 영상을 긴장으로 가득 채운다. 차가운 색채와 스타일리쉬한 음악이 눈과 귀를 자극하며 보는 이의 흥미를 돋우는 가운데, “금방 돌아올게”라는 태구의 건조한 목소리 역시 강한 여운을 남긴다.


영화 ‘낙원의 밤’은 오는 4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