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넷플릭스 손잡고 세계 시장 노리는 25년 차 개그맨

[OTT]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 확정

14,0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침체기 접어든 국내 코미디 생태계 활력 불어넣을까
애드립 천재 이수근 전 세계 시청자 폭소 예고

코미디언 이수근이 넷플릭스와 합심해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로 영역을 확장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눈치만 보다 세월 다 가는 관객들의 고민을 눈치의 대가 이수근이 상담하며 쏟아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립 질주를 담아낸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이다.

KBS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고음불가’, ‘키컸으면’ 등의 코너를 히트시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이수근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전 국민이 사랑하는 대표 예능인으로 떠올랐다. 이후 [아는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 [신서유기], [도시어부 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중인 이수근.

그렇게 국내 예능 생태계를 주름잡고 있는 그가 데뷔 25년만에 스탠드업 코미디에 처음 도전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관객과 쌍방향 소통으로 구성돼 KBS 공채 개그맨 출신다운 탄탄한 코미디 내공과 폐부를 찌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립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해외 최정상급 코미디언의 스탠드업을 선보여왔던 넷플릭스는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에 이어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하며 국내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의 동반 성장을 주도한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발굴에 투자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이수근의 눈치코치’를 통해 국내 코미디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