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韓리메이크작 남주 공개.. 주걸륜 뛰어넘을까?

조회수 2021. 2. 15.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슈]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 확정

배우 도경수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출연을 확정했다.

출처: (주)엔케이컨텐츠/ 리틀빅픽처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틸/ 영화 '순정' 스틸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2008년 개봉한 도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며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다. 개봉 당시 원작 영화는 시공간을 초월한 풋풋한 첫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을 바탕으로 관객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국내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배우 도경수가 원작에서 주걸륜이 연기한 주인공 캐릭터를 맡는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하며 연기 재능을 입증한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면모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지 호기심을 부른다.


도경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 캐릭터는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았다. 해당 캐릭터는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리메이크 버전의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을 선보여 왔던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을 맡았다. 허진호 감독의 ‘행복’과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 소리 하고 있네’의 각본을 집필한 서유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올해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