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21 개봉예정 마블영화는?..마동석&안젤리나 졸리의 조합까지

조회수 2021. 1. 13.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기획 | 마블 없던 2020년..새해 개봉 예고한 마블 영화들

‘블랙 위도우’부터 ‘스파이더맨 3’까지
위기의 마블 슈퍼 히어로들…코로나도 이겨낼 수 있을까

매해 극장가를 가득 채웠던 마블 영화들이 코로나 19 여파로 지난해 공백기를 가졌다. ‘블랙 위도우’부터 ‘이터널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슈퍼 히어로무비로, 언제나 관객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던 마블. 과연 마블의 어떤 영웅이 관객들을 코로나 블루로부터 구해줄 수 있을지, 2021년 개봉 예고한 마블 영화들을 미리 살펴봤다.

출처: 영화 '블랙 위도우' 포스터.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5월 7일 - ‘블랙 위도우’(Black Widow)

올해 극장에서 가장 먼저 만날 마블 영웅은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일 가능성이 크다. 당초 지난해 4월 개봉을 예고했었을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페이즈를 열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한 이유다. ‘어벤져스’의 스토리 라인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마무리됐지만, ‘블랙 위도우’로 히어로의 과거를 돌아봄으로써,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영화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강력한 전투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해 팬들을 사로잡았던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의 솔로무비다.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데이빗 하버,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가 출연했다.

출처: 영화 '샹치' 포스터.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7월 9일 -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최초의 아시안 슈퍼 히어로 샹치의 솔로 무비 역시 올해 극장가를 수놓을 전망이다. 영화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감독 데스틴 크리튼)가 오는 7월 개봉한다. 중국계 슈퍼 히어로 샹치(시무 리우)는 원작 코믹스에서는 국제 범죄조직 보스의 아들로 등장하는 인물로, 모든 무술을 섭렵한 그는 자신의 아버지가 악당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이에 대해 반기를 든다.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양자경이 출연했다.

출처: 영화 '이터널스' 포스터.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11월 5일 - ‘이터널스’(Eternals)
출처: 마동석 SNS

마동석 주연 마블의 슈퍼 히어로 영화 ‘이터널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마동석과 함께 안젤리나 졸리,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셀마 헤이엑, 로런 리들로프, 리아 맥휴가 출연한 작품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영화는 우주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불사종족 이터널스가 우주를 위협하는 악당 종족 데비안츠와 맞서 싸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마동석은 극 중 초인적인 힘을 가진 캐릭터 길가메시를 연기한다.

출처: 영화 '모비우스' 포스터. 사진 소니픽처스 코리아
◆ 3월 19일 - ‘모비우스’(Morbius)

소니 픽쳐스가 그려내는 마블 신작 역시 올해 국내 관객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해 여름 개봉 예정이었던 영화 ‘모비우스’(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가 3월 19일 개봉한다. 원작 마블 코믹스에서 스파이더맨의 숙적으로 등장하는 뱀파이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제작된 안티 히어로 무비로, 몸이 녹아가는 희귀병 치료를 목적으로 흡혈 박쥐 세포 이식 실험을 벌이다 뱀파이어로 변한 모비우스 박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자레드 레토가 모비우스 박사를, 맷 스미스가 모비우스와 갈등을 빚는 록시 크라운을 연기했다.

출처: 영화 '베놈' 포스터. 사진 소니픽쳐스코리아
◆ 6월 25일 - ‘베놈: 렛 데어 비 카니지’(Venom: Let There Be Carnage)

소니 픽쳐스의 또 다른 마블 안티 히어로 무비 ‘베놈: 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도 올해 6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베놈’에서 에디 브룩(톰 하디)이 심비오트와 공생하며 베놈이 된 과정을 그렸다면, ‘베놈 2’에서는 더욱 강력한 빌런과의 대결을 본격적으로 그린다. 심비오트는 외계에서 온 기생체로, 다양한 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숙주가 없으면 살 수 없는 존재다. ‘베놈 2’의 메인 빌런은 카니지(클레터스 캐서디)로, 우디 해럴슨이 연기한다. 놈 하디, 우디 해럴슨과 함께 미셸 윌리엄스, 레이드 스콧, 스티븐 그레이엄이 출연했다.

출처: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포스터. 사진 소니픽처스코리아
◆ 12월 17일 - ‘스파이더맨 3’(Spider-Man)

올해 연말은 세 명의 스파이더맨이 극장가를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여러 스파이더맨이 모두 한 장면에 담기는 영화 ‘스파이더맨 3’가 12월 17일 개봉한다. 역대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 톰 홀랜드가 모두 출연하는 작품으로, 역대 ‘스파이더맨’ 영화에 등장했던 빌런들 역시 다시 한번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시공을 초월하는 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스파이더맨의 맨토로 등장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