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이 돌아왔다! 나이 믿기지 않는 전매특허 액션

조회수 2020. 12. 31.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주 뭘볼까 | '뱅가드'-'나이팅게일'-'가을의 마티네'

이번 주 뭘볼까
이번주 개봉작 소개

이번 주(12월 28일) 개봉 영화 중 주말에 볼만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출처: 영화 ‘뱅가드’ 스틸. 사진 ㈜디스테이션

◆ ‘뱅가드’


영화 ‘뱅가드’는 국제 민간 경호업체 ‘뱅가드’가 범죄 조직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무고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펼치는 글로벌 액션 블록버스터.‘뱅가드’는 ‘쿵푸 요가’, ‘성룡의 신화’, ‘폴리스 스토리’ 시리즈 등을 함께한 당계례 감독과 성룡이 9번째 조우한 작품이다. 성룡과 함께 범죄 조직에 맞서는 팀 ‘뱅가드’로는 최고의 중화권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양양을 비롯 애륜, 무치미야, 서약함, 주정팅 등이 합류해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선보인다. 특히 런던, 두바이, 잠비아 등 전 세계 5개국 9개 도시 로케이션 촬영으로 완성한 짜릿한 카체이싱부터 대규모 스케일의 폭발과 총격신까지, 이제는 하나의 장르로 자리 잡은 성룡과 당계례 감독의 만남은 관객들에게 통쾌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영화에서 성룡은 박진감 넘치는 총격신은 물론,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수상 액션까지 선보이며 명불허전 세계적인 액션 스타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개봉: 12월 30일/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감독: 당계례/출연: 성룡, 양양/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러닝타임: 108분/별점: ★★

출처: 영화 '나이팅게일' 스틸. 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나이팅게일’

 

영화 ‘나이팅게일’은 호주 태즈메이니아, 눈앞에서 남편과 아이를 잃은 ‘클레어’가 처절한 복수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앗아간 영국군 장교 ‘호킨스’를 맹렬하게 쫓는 추격 스릴러.영화 ‘나이팅게일’은 제75회 베니스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과 제9회 호주 아카데미 작품상 포함 6개 부문 수상으로 일찍부터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은 영화는 전 세계 유수 영화제 51개 수상 및 노미네이트를 이어가며 국내 영화 팬들에게도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조커’, ‘나를 찾아줘’를 만든 스릴러 장르에 최적화된 베테랑 제작진과 공포 스릴러 장르 팬들의 필람작으로 꼽히는 영화 ‘바바둑’ 제니퍼 켄트 감독의 명성은 지금껏 보지 못한 가장 강렬한 추격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다. 맹렬한 복수에 나선 ‘클레어’는 미국 HBO의 간판 시리즈 [왕좌의 게임]에 출연한 아이슬링 프란쵸시가 맡아 대체 불가한 열연을 펼친다. 눈앞에서 남편과 아이를 잃은 ‘클레어’의 끓어오르는 분노와 폭발하는 복수는 좌중을 완벽하게 압도할 전망이다. 


개봉: 12월 30일/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감독: 제니퍼 켄트/출연: 아이슬링 프란쵸시, 샘 플라플린, 베이컬리 거넴바르/수입: 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러닝타임: 136분/별점: ★★★★

출처: 영화 '가을의 마티네' 스틸. 사진 찬란

◆ ‘가을의 마티네’

 

‘가을의 마티네’는 첫눈에 반한 천재 기타리스트 마키노와 저널리스트 요코가 뉴욕, 파리, 마드리드에서 엇갈리는 운명 속 사랑을 찾아가는 클래식 로맨스다.영화 ‘가을의 마티네’는 최연소 나이로 일본의 저명한 문학상인 아쿠타가와상을 수상한 천재 작가 히라노 게이치로의 로맨스 소설 [마티네의 끝에서]를 영화화했다. 또한, ‘가을의 마티네’는 일본을 대표하는 두 배우인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사요나라 이츠카’ 이시다 유리코가 주연으로 분해 엇갈린 운명 속 사랑을 지켜내는 캐릭터를 애절하고 호소력 있게 표현해내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겨줄 예정이다.파리, 마드리드, 뉴욕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미장센과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후쿠다 신이치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클래식 OST는 두 남녀의 애절한 사랑과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개봉: 12월 31일/관람등급: 12세 관람가/감독: 니시타니 히로시/출연: 후쿠야마 마사하루, 이시다 유리코/수입·배급: 찬란/러닝타임: 123분/별점: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