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이정재X황정민, '신세계' 후 7년 만에 드디어!

위클리 업&다운 | 강소라 결혼 세달 만 임신-‘원더우먼’ OTT 공개 결정 등

13,4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신세계’ 프리퀄 제작 확정
‘차인표’ 코로나 19 여파로 넷플릭스 行

한 주간 희비가 엇갈렸던 영화계 소식들을 되짚어본다. 

위클리 UP 1. 강소라, 결혼 세달 만 임신

출처배우 강소라.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19일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가 강소라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소라는 지난 8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식은 코로나 19 여파로 직계 가족만 참석해 소규모로 치러졌다.

위클리 UP 2. 박훈정 감독 ‘신세계’ 프리퀄 제작 확정

출처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촬영 현장. 사진 CJ엔터테인먼트

박훈정 감독 영화 ‘신세계’의 프리퀄 제작이 확정됐다. 지난 16일 영화투자배급사 NEW는 “자사 콘텐츠 제작사업 계열사 스튜디오앤뉴가 박훈정 감독의 영화사 금월에 대한 지분투자 계약을 체결하며 콘텐츠 제작 파트너십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앤뉴는 금월이 기획하는 영화 및 드라마 프로젝트를 공동 제작하고 양사의 IP(지적재산권)를 결합한 콘텐츠를 육성하는 등 다각적 측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할 계획이다. 금월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탄탄한 제작역량과 노하우를 축적한 스튜디오앤뉴와의 협업으로 안정적인 제작기반을 마련하고, ‘신세계’ 프리퀄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의 인연은 영화 ‘신세계’부터 ‘브이아이피’, ‘마녀’ 등으로 이어져왔다. 양사의 파트너십에 대해 스튜디오앤뉴 장경익 대표는 “매 작품마다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는 뛰어난 스토리텔러이자 연출자인 박훈정 감독의 금월과 함게 채널과 플랫폼을 뛰어 넘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훈정 감독은 “오랜 기간 형성된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의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모아 더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위클리 DOWN 1. ‘원더우먼 1984’ 크리스마스 시즌 극장·OTT 동시공개

출처영화 '원더우먼 1984' 포스터.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원더우먼 1984' 포스터.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코로나 19 여파로 할리우드 대형 블록버스터가 OTT 행을 결정했다. 19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영화 ‘원더우먼 1984’가 크리스마스 시즌 극장과 OTT에서 동시 공개된다.


영화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맞춰 미국 내 영업중인 극장 개봉과 함께 워너브러더스 산하 OTT 플랫폼 HBO맥스에서 공개될 전망이다. HBO맥스를 이용할 수 없는 국가에서는 12월 1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현재 국내 시장에 HBO맥스가 진출하지 않은 상황인 만큼, 국내에서는 극장 개봉이 유력하다.


워너미디어그룹의 CEO 앤 사노프는 “전례 없는 시대를 헤쳐나가며, 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한편 사업을 진전시키기 위해 혁신해야 했다”며 “’원더우먼 1984’는 큰 스크린에서 살아나는 놀라운 영화인 만큼 미국 내 관객들에게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원더우먼 1984’는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 원더우먼의 활약을 담았다. 

위클리 DOWN 2. ‘차인표’ 코로나 19 여파로 넷플릭스 行

출처영화 '차인표' 스틸. 사진 넷플릭스

배우 차인표가 주연을 맡은 영화 ‘차인표’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지난 18일 넷플릭스가 영화 ‘차인표’를 2021년 1월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차인표’는 당초 롯데엔터테인먼트가 투자와 배급을 맡았던 작품으로, 극장 개봉을 목표로 제작됐지만, 결국 코로나 19 여파에 무릎을 꿇었다.


‘차인표’는 대스타 차인표가 전성기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코미디다. 배우 차인표는 차인표가, 매니저 김아람은 배우 조달환이 연기했다. 영화 속 차인표는 실제 모습과 가상의 설정을 오가며 친근하고도 열정적인 실제 이미지를 캐릭터에 투영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