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이 배우 뱀파이어는 아닐까? 어느 순간 세월을 비껴간 듯 한결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있다. 아무리 해가 바뀌어도 꾸준한 외모를 유지하는 그들. 대체 비결이 뭘까? 불혹을 넘긴 배우들 중 궁금증이 일 정도로 젊음을 유지하는 사람들을 모아봤다.
불혹을 지난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눈부신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희애.
그녀가 오랫동안 모델로 활동했던 화장품 회사의 광고 카피 ‘놓치지 않을 거에요!’ 는 젊음을 놓지 않겠다는 그녀의 주문이었을까?
배우 김희애와 마찬가지로 지천명을 향해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투명한 피부와 환한 미모가 돋보이는 배우 이영애.
가히 전성기라 할 수 있던 2000년대 초반 ‘대장금’에서 보여줬던 한국적이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간직 한 채 그녀의 세월만 동결 된 것 같다.
‘나이는 나만 먹나 봐…’
믿고 보는 전도연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화제작에서 남다른 연기를 선보인 그녀.
전도연도 어느 시점 이후부터는 홀로 세월을 비껴가는 듯, 나이를 먹지 않는다. 대체 무슨 비결일까…… 그 비결 궁금합니다.
무려 20인치의 우람한 팔뚝이 돋보이는 카리스마 근육 맨 이미지가 돋보이는 배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쭉 같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정말 한결같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생각해보지만..
안 되는 사람은 안 돼요… 안 될 거야..
남다른 연기력으로 손꼽히는 배우 중 한 명인 이병헌.
영화나 드라마에서 죽어도 죽지 않는 주인공 버프를 받는 것처럼 시간도 역행하는 걸까?
어떤 시점 이후부터 한결 같은 외모를 자랑한다. 대체 뭘까…..?
잊을 법하면 수면위로 떠오르는 배우 권상우의 소라게 짤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무려 15년 전에 찍은 영상이라는 점이 놀라울 정도로 외모 면에서 지금과 다른 점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
이렇게 한결같은 외모는 대체! 어떻게? 유지하는지 놀라울 따름…혹시 전생에 소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