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방구석 1열 관람 대기하게 만드는 케미

‘킹덤’ 열풍 이을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9,4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가 국내외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킹덤’의 뒤를 이을 국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아졌다. 앞으로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콘텐츠를 소개한다.

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작가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귀신을 쫓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참신하고 코믹한 방법으로 퇴마를 해나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정세랑 작가가 직접 각본을 맡아 장난감 칼과 비비탄 총으로 악령을 퇴치하는 유쾌 발랄한 신선한 퇴마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고등학교 보건교사와 특별한 현상을 보는 퇴마사라는 ‘투잡’을 수행하는 주인공 안은영은 배우 정유미가, 엄청난 기운의 보호막으로 둘러싸여 안은영의 기를 충전시켜 퇴마를 돕는 홍인표는 배우 남주혁이 맡았다.

인간수업

한 모범생이 돈을 벌기 위해 중대한 범죄를 저지르고 친구들과 주변 사람들 역시 이 범죄에 의도치 않게 엮이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무법 변호사’, ‘개와 늑대의 시간’, ‘결혼 계약’ 등으로 유명한 김진만 감독과 신인 진한새 작가가 만나 시너지를 만든 작품이다.

‘SKY캐슬’과 ‘이태원 클라쓰’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김동희가 상상치도 못할 범죄에 발을 담근 모범생 지수 역을 맡아 또 한번 변신을 선보인다. 아역 시절부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으며 성장해 온 정다빈이 지수의 범죄에 휘말리는 일진 민희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여기에 신인 배우 박주현은 지수의 범죄에 가담하는 위험한 동업자 규리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남윤수는 민희의 남자친구이자 학교의 실세인 기태 역을 맡았다.

베테랑 감독과 신인 작가, 신예 배우들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는 ‘인간수업’은 오는 4월 29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위트홈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미스터 선샤인’을 제작한 이응복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인기남 선오를 연기했던 배우 송강이 은둔형 외톨이지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다시 나오는 주인공 차현수를 연기한다. 장르물 연기에서 빛을 발하는 배우 이진욱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편상욱으로 분하고, 배우 이시영은 원작에는 없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터프하고 강한 서이경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는 감옥에서 갓 출소한 상구가 갑작스레 생긴 조카 그루의 임시 후견인이 되고,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그루와 함께 얼떨결에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제훈과 탕준상이 캐스팅 되어 제작에 돌입했다.

이제훈은 갑자기 생긴 조카와 함께 ‘무브 투 헤븐’을 이끌어가게 된 상구 역을 맡았고,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는 배우 탕준상은 사람과의 관계에는 서툴지만 고인들의 마지막 흔적을 대하는 일에는 누구보다 진심을 다하는 유품정리사 그루로 분해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인생의 패배자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징어 게임이란 오징어 모양을 이루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도형 그림 위에서 공격자와 수비자가 대치하는 1980년대 초까지 유행했던 어린이들의 골목 게임이다.

배우 이정재와 박해수가 출연하며 이정재는 회사에서 구조 조정된 후 인생이 바닥을 치고 있을 때 우승 상금에 끌려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하게 되는 기훈 역을, 박해수는 어린 시절을 기훈과 함께 보냈던 동네 동생 상우 역을 맡았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