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캐스팅이 거의 백두산급

하정우-이병헌, ‘백두산’에서 첫 호흡…연기 시너지 기대

3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영화 ‘백두산’으로 첫 연기호흡을 맞춘다.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광해, 왕이 된 남자’ ‘지.아이.조’ 시리즈부터 영화 ‘내부자들’ ‘남한산성’,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까지 국내와 할리우드, 현대극과 사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독보적 활약을 펼쳐온 이병헌과 ‘암살’ ‘신과함께’ 시리즈까지 무려 세 편의 천만 영화를 탄생시킨 하정우가 ‘백두산’에서 데뷔 이래 첫 호흡을 맞춘다.

진지함과 유머러스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이병헌과 연기력과 흥행 파워 모두를 인정받은 하정우의 연기 호흡과 케미는 이번 작품에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과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는 매 작품 상대 배우와 완벽한 호흡을 맞춘 만큼 ‘백두산’에서 팽팽한 긴장과 완벽한 호흡을 오가는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이병헌은 “굉장히 순발력이 있는 배우이고 호흡이 참 잘 맞았다”, 하정우는 “서로의 합이 잘 맞았고 매 테이크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에 대한 소감을 전해 기대를 높인다.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