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캐스팅이 거의 백두산급

조회수 2019. 11. 14. 11:4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정우-이병헌, '백두산'에서 첫 호흡..연기 시너지 기대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영화 ‘백두산’으로 첫 연기호흡을 맞춘다.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광해, 왕이 된 남자’ ‘지.아이.조’ 시리즈부터 영화 ‘내부자들’ ‘남한산성’,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까지 국내와 할리우드, 현대극과 사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독보적 활약을 펼쳐온 이병헌과 ‘암살’ ‘신과함께’ 시리즈까지 무려 세 편의 천만 영화를 탄생시킨 하정우가 ‘백두산’에서 데뷔 이래 첫 호흡을 맞춘다.

진지함과 유머러스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이병헌과 연기력과 흥행 파워 모두를 인정받은 하정우의 연기 호흡과 케미는 이번 작품에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과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는 매 작품 상대 배우와 완벽한 호흡을 맞춘 만큼 ‘백두산’에서 팽팽한 긴장과 완벽한 호흡을 오가는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이병헌은 “굉장히 순발력이 있는 배우이고 호흡이 참 잘 맞았다”, 하정우는 “서로의 합이 잘 맞았고 매 테이크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에 대한 소감을 전해 기대를 높인다.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