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상술이 다단계만큼 치밀하다는 그 회사의 라인업

마블과 ‘스타워즈’ 팬이세요? 디즈니 플러스 놓치지 마세요

10,5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판권 왕국 디즈니가 준비 중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무엇을 볼 수 있을까. 일단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와 ‘스타워즈’ 시리즈의 팬이라면, 디즈니 플러스를 필수 구독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디즈니는 지난 8월 24일(현지시각) ‘2019 D23 엑스포’를 개최했다. 향후 디즈니 라인업을 공유하고, 출연진들이 팬들과 교감하는 행사다. 올해는 디즈니 플러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도 포함됐다. 특히 MCU와 ‘스타워즈’ 시리즈를 디즈니 플러스에서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시리즈의 마니아층을 스트리밍으로까지 유입시키겠다는 의도가 읽힌다. ‘2019 D23 엑스포’에서 밝혀진 주요 라인업을 소개한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나는 ‘스타워즈’


월트 디즈니의 효자 상품 ‘스타워즈’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세계관을 확장한다. 일단 2019년 11월에는 ‘더 만달로니안’이 공개된다. ‘아이언맨’ 시리즈와 라이온 킹(2019)의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다. 존 파브로 감독은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스타워즈’ 오리지널 시리즈와 비슷한 규모가 될 것이라 예고했다.


제다이 기사 오비완 케노비의 솔로 드라마도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다. 오비완 케노비는 은하 공화국 소속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 중 한 명이다. 프리퀄 3부작에서 오비완 케노비를 연기했던 이완 맥그리거가 드라마에 출연한다. 제작은 2020년부터 진행된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 드라마로 확장된 MCU


인피니티 사가를 마무리한 MCU의 못다 한 이야기도 디즈니 플러스에서 펼쳐진다.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동료인 팔콘(안소니 마키)과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의 활약을 담은 ‘팔콘 앤 윈터 솔져’가 2020년 가을 공개된다. 이들 외에도 샤론 카터(에밀리 반캠프)와 헬무트 제모(다니엘 브륄)도 등장한다. 총 6개의 에피소드가 될 예정이다.


비전(폴 베타니)과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의 이야기를 다룬 ‘완다비전’은 2021년 봄 공개된다. ‘캡틴 마블’에 등장한 모니카 램보가 ‘완다비전’에도 등장한다. 앞서 비전의 죽음이 MCU에서 확정된 상황이다. ‘완다비전’이 두 사람의 이야기를 어떻게 다룰지 기대를 모은다.


호크아이(제레미 레너)의 솔로 드라마 ‘호크아이’는 2021년 가을 방영한다. 클린트 바튼(제레미 레너)과 케이트 비숍이 중심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트 비숍은 마블 코믹스에도 등장하는 인물로, 영 어벤져스 소속 히어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테서렉트를 가지고 도망치던 로키(톰 히들스턴)를 기억하는지. 그 뒷이야기를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솔로 드라마 ‘로키’다. 톰 히들스턴에 따르면 ‘로키’는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된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 디즈니 플러스에서 데뷔하는 마블 뉴히어로


MCU의 새로운 얼굴들도 디즈니 플러스로 데뷔한다. 캐럴 댄버스를 잇는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의 이야기 ‘미즈 마블’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사실이 ‘2019 D23 엑스포’에서 공개됐다. 또한 마블 버전 배트맨으로 불리는 문나이트 역시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헐크의 여성 버전인 쉬헐크 역시 드라마화가 확정됐다. 


성선해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