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프로듀서들이 이미 알아본 연기 떡잎들

조회수 2019. 8. 26. 18: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재결합 앞둔 아이오아이, 지금은 뭐해?

지난 2016년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던 소녀들은 무대 위에서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맹활약 하고 있다.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호텔 델루나'(tvN), ‘너의 노래를 들려줘'(KBS2),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 중인 아이오아이 멤버들을 소개한다.

김세정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주인공 홍이연 역을 맡은 김세정은 연우진과 단짠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는 1년 전 교통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취업준비생 팀파니스트로 등장해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간다.

김세정은 이미 ‘학교 2017′(KBS2, 2017)에서 첫 주연을 맡은 바 있다. 그는 긍정적이고 밝은 18세 고등학생 라은호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강미나

강미나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김유나 역으로 열연 중이다. 호텔 델루나의 인턴 사원인 그는 기구한 사연을 가진 똑똑한 당찬 고등학생으로 지현중(표지훈)과 알콩달콩 로맨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박유나는 구찬성(여진구)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적극적이고 당찬 모습을 보이는 한편, 지현중(표지훈) 앞에서는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도연

김도연은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카메오로 깜짝 등장했다. 그는 PPL을 거부하는 아이돌 출신 배우 도연 역으로 출연해 작품의 재미를 더했다.

김도연은 이미 지난 해 2월 OCN 드라마 ‘쇼트'(2018)에서 걸그룹에 도전하는 과거 피겨 스케이팅 선수 유지나 역으로 출연해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정채연

아이오아이 중 처음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도전한 멤버도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정채연이다. 지난 4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 출연해 지수, 진영 등의 배우들과 함께 풋풋하고 설레는 청춘남녀의 감정을 잘 그려냈던 정채연은 지난 달 공개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에서도 첫 연애를 시작한 후의 고민들을 따뜻하게 풀어냈다.

정채연은 ‘혼술남녀'(tvN, 2016)에서 9급 공무원 시험 준비생 채연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연기자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김소혜

‘프로듀스101’때부터 연기자로서 욕심을 드러냈던 김소혜는 그 꿈을 이뤘다. 그는 다수의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2017), ‘연애 강요하는 사회'(2018), ‘고래먼지'(2018)와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 강덕순 애정 변천사'(KBS2, 2017), ‘최고의 치킨'(MBN)의 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연기자로서 얼굴을 알렸다.

김소혜는 MBN 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한때는 웹툰 작가 지망생이었지만 지금은 돈많은 백수가 꿈인 서보아 역을 맡아 ‘프로듀스X 101’에 출연했던 박선호, 모델 주우재와 호흡을 맞췄다. 그의 연기 욕심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지난 3월 크랭크업 한 ‘만월’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만월’은 첫사랑이 보낸 편지를 받게 된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기억을 찾아 떠나는 감성 멜로 영화로 김소혜는 극 중 윤희의 딸 새봄 역을 연기했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개인 활동 중인 아이오아이 멤버들. 최근 10월 컴백을 목표로 재결합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