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모르면 손해 보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 팁 3

7,2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4월 24일(수)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예매 전쟁에 뛰어들기 전 알아두면 좋은 팁을 정리했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TIP 1. 상영 형태별로 예매 시점이 다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D, 4DX 3D, IMAX 3D 등의 형태로 상영된다. 상영 형태별로 예매 가능 시기가 다르다. 가장 먼저 2D 예매 창구가 4월 16일(화)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열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3D와 IMAX 3D 예매는 4월 18일(목) 오후 6시 이후부터 가능하다. 모든 상영 포맷은 4월 19일(금)부터 자유롭게 예매가 가능하다.


TIP 2. 관람 가능 연령 확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아직 영상물등급위원회 등급 분류 결과가 공개되지 않았다. 심의 결과에 따라 관람 가능 연령도 달라진다. 북미에서는 ‘PG-13’등급을 받았다. 13세 미만 어린이는 부모와 함께 입장해야 하는 등급이다. 전례로 봤을 때, 국내에서는 12세 관람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TIP 3. 러닝타임은 3시간 2분


연출자 조 루소 감독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러닝타임은 3시간 2분이다. 통상 상업영화의 러닝타임이 2시간 정도임을 감안할 때, 약 1.5배 정도 길다. 다른 영화를 연이어 관람할 계획이라면 유달리 긴 상영시간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앞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는 개봉 전 예매량만 100만 장을 넘어선 바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해당 기록을 깰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성선해 기자


작성자 정보

맥스무비

영화랑 신나게 놀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