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벨이 한참 후배? 요즘 애들은 잘 모르는 전설

조회수 2019. 3. 27. 20: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탄의 인형'부터 '미녀 삼총사'까지, 전설의 귀환 5

전 세계 관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던 시리즈들이 2019년 리부트로 귀환한다. ‘사탄의 인형’부터 ‘미녀삼총사’까지. 새로운 동력으로 돌아오는 전설들을 정리했다.


사진 영화 스틸

# ‘사탄의 인형’ → ‘차일드스 플레이’


애나벨 이전에 처키가 있었다. ‘사탄의 인형’이 2년 만에 ‘차일드스 플레이(Child’s Play)’로 돌아온다. 1988년부터 시작된 장수 시리즈로, 리부트 버전을 기점으로 다시 세계관을 정립한다. 2017년 공포 영화 흥행작 ‘그것’ 제작진이 처키 부활 프로젝트를 맡고 있다. 2019년 6월 21일 미국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화 스틸

# ‘맨 인 블랙’ →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불법 이민 외계인을 단속하던 일급 국가 비밀 조직 MIB(Men In Black) 역시 세대교체에 나선다.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토미 리 존스와 윌 스미스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전작은 미국이 주요 배경이었지만,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런던 본부의 이야기다. 미국 개봉일은 2019년 6월 14일이다.


사진 영화 스틸

# ‘헬보이’, 11년만에 컴백


지옥에서 온 악마이지만 정의로운 심성을 지닌 헬보이의 활약을 담은 ‘헬보이’도 컴백한다. ‘헬보이2: 골든 아미'(2008) 이후 11년만으로, 4월 11일(목) 국내에서도 개봉한다. 인류 파멸을 꿈꾸는 초자연적 빌런에 맞서는 헬보이(데이빗 하버)의 이야기다.


사진 영화 스틸

# 새롭게 단장한 ‘미녀 삼총사’


경찰 출신 미인 첩보원들의 액션 코미디 ‘미녀 삼총사'(2000)는 새로운 피를 수혈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나오미 스콧, 엘라 발린스카가 카메론 디아즈, 드류 베리모어, 루시 리우의 대를 잇는다. ‘미녀 삼총사2-맥시멈 스피드'(2003) 이후 16년 만이다. 2019년 11월 1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화 스틸

# ‘터미네이터’ → ‘터미네이터 6: 다크 페이트’


아놀드 슈워제네거를 스타덤에 올린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뉴페이스들이 합류했다. ‘터미네이터 6: 다크 페이트’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 제작을 맡은 작품이다. ‘터미네이터2’와 이어지는 이야기다. 시리즈의 상징 사라 코너 역의 린다 해밀턴도 함께 돌아온다. 맥켄지 데이비스 등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한다. 북미 개봉 예정일은 2019년 11월 1일이다.


성선해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