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웬만한 남자를 능가하는 등근육의 소유자.jpg

‘캡틴 마블’ 브리 라슨, 의외로 OO에 재능이 있다?

499,0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3월 6일(수) 개봉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 신작 ‘캡틴 마블’. MCU 최초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를 책임지는 브리 라슨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의외의 재능부터 노력의 결과까지, 브리 라슨에 대한 사소하지만 재미있는 몇 가지 사실들.

사진 영화사 빅

#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다

브리 라슨은 ‘캡틴 마블’에 합류하기 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알려져 있었다. 그는 ‘룸'(2016)으로 88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작은방에 갇힌 스물 네살 엄마와 다섯 살 아들의 이야기다. 브리 라슨은 성폭력 희생자 조이 역으로 출연했다.


# 알고 보면 ‘흥 부자’

연기파 배우이자 강력한 전사로 먼저 알려졌지만, 사실 브리 라슨은 흥이 많은 성격이다. 그는 미국 인기 토크쇼 ‘더 엘렌 쇼’에 출연해 댄스 챌린지에 도전했다. 마돈나의 히트곡 ‘보그(vogue)’에 맞춰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는 브리 라슨. 의외로 댄스에도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터뷰 영상에서도 상대방의 말에 대한 다양한 리액션은 물론, 환하게 웃는 모습이 자주 목격된다.


사진 브리 라슨 트위터

# 멋진 등근육을 갖고 있다


브리 라슨은 얼마 전 SNS를 뜨겁게 달군 사진의 주인공이다. 그가 ‘캡틴 마블’ 행사에서 푸른색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멋진 등근육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브리 라슨의 노력이 한눈에 보인다. 본래 마른 체형이었던 브리 라슨은 캡틴 마블이 되기 위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쳤다. 히어로 영화의 주인공이라면 필수 코스다. 마블 코리아는 브리 라슨의 훈련 과정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성선해 기자 


작성자 정보

맥스무비

영화랑 신나게 놀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