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엘리트 공효진‧천재 류준열vs악역 조정석

조회수 2019. 1. 18.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뺑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뺑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경찰들이 주인공이다. 한국 영화 최초 뺑소니 전담반의 이야기는 어떨까. 일단 캐릭터들은 확실하다.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뺑반’을 들여다본다.


사진 쇼박스
사진 쇼박스
사진 쇼박스

공효진은 은시연 역이다. 평생 엘리트 코스만 밟았지만, 내사과에서 뺑반으로 좌천된다. 매뉴얼을 중시하는 성격이다. 반면 류준열이 연기하는 서민재는 본능적이다. 덥수룩한 헤어스타일과 안경 때문에 어리숙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의외로 뺑반의 에이스다.


뺑반의 숙적은 누구일까. 조정석이 연기하는 속도광 사업가 정재철이다. F1 레이서 출신으로,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통제불능이다. 조정석은 ‘뺑반’을 통해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한다.


사진 쇼박스
사진 쇼박스
사진 쇼박스
사진 쇼박스
사진 쇼박스

‘뺑반’에는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이 포진해있다. 내사과 과장 윤지현(염정아)은 확고한 신념을 지닌 경찰이다. 뺑반의 리더는 우선영 계장으로, 전혜진이 맡았다. 여유로운 표정 속에는 든든한 리더십이 숨겨져 있다.


손석구는 뺑반의 든든한 지원군인 검사 기태호 역이다. 샤이니 키(김기범)는 레커차 기사 한동수 역으로 출연한다. 이성민은 비공식 뺑반 자문이자 서민재의 아버지 서청재 역이다. 오는 1월 30일(수) 개봉.


성선해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