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나다'도 귀여운 면이?

조회수 2017. 11. 8.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성문경
지난 주부터 시작한
SBS 예능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 보셨나요?
인생을 즐기는 스타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예능이죠!
오랜만에 TV에 출연한
래퍼 '나다'의 모습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래퍼 나다는 지난해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파워풀한 랩과 특유의 메이크업으로 주목을 받았었죠.
그 여세를 몰아 MAXIM 5월호의 커버 모델로 선정되어 몰랐던 섹시미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6월에 열렸던 'MAXIM K-MODEL AWARDS'에서도 '막던지는 센언니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죠.
나다는 지난 10월 28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살미도'를 통해 예능 데뷔를 신고했습니다. 배우 홍수아와 박철민과 함께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게 됐죠.
전 소속사와의 분쟁도 잘 해결됐다고 밝힌 나다는 '살미도'에 출연할 수 있어 기뻐하기도 했습니다.
첫방송에서 빈지노를 닮은 웹툰 작가를 소개하며 MC 장희진과 함께 출연하는 홍수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살미도' 2회에서는 펭귄에 푹 빠진 나다가 펭귄 월드 분위기에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친구들을 동원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나다를 만난 친구는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했던 자이언트 핑크. 둘은 함께 시장을 방문해 펭귄 시트지, 펭귄 이불 등을 사기 위해 종횡무진했습니다.

구입한 시트지를 집으로 가져와 작업을 시작한 나다는 "소질이 있는 것 같았다"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죠.

자신의 SNS를 통해 곧 있을 해외 공연을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알리기도 했던 나다. 앞으로도 방송이나 음악으로 자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ㅇ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