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브래드 피트 새 여친은 30살 어린 '유부녀' 독일 모델?

56세 빵형이 디카프리오한테 연애 조언을 들은 걸까?

2,1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브래드 피트와 그의 새 여친 니콜 포투랄스키

간만에 스캔들을 내버린 빵형. 그리고 독일인 미녀 모델.

출처하퍼스바자, 포투랄스키 인스타그램

MEET GERMAN MODEL NICOLE POTURALSKI, BRAD PITT'S NEW GIRLFRIEND! 


브래드 피트의 새 여친,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를 소개합니다!

혹시 빵형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형(45세)에게 연애 조언을 들은 걸까요? 할리우드 최고 스타 56세 브래드 피트가 최근 새 여자 친구와 프랑스 남부에서 휴가를 즐겼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 새 여친의 정체는 27세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 둘의 나이 차이가 거의 30살이나 되는군요! 

완전놀라움
강산이 3번 바뀔 30년의 차이!!!!

더 흥미로운 사실은, 니콜이 이미 결혼을 한 유부녀라는 겁니다. 그것도 브래드 피트보다 훨씬 연로하신(?) 68세 독일의 레스토랑오너 롤란드 마리... 라는 분이 남편이랍니다. 둘 사이에는 7살 짜리 아들도 있다는 소식도 있군요. 

눈이 번쩍
우리 엄마에게 남친이 생겼는데, 뭐? 그게 브래드 피트야? 할... 아니 아빠 이게 무슨 일이야?

특이하게도 니콜과 롤란드 옹(?)은 '열린 결혼 관계(open marriage)'를 유지하고 있다는군요. 한마디로, 정신적인 유대 관계라고 할까요? 남편은 이 할리우드 슈퍼스터와 아내의 관계를 개의치 않는다고 합니다. 

포투랄스키는 독일 함부르크의 모델 매니지먼트와 일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엘르 독일판 표지, 하퍼스 바자 표지 등을 촬영했습니다. 그녀의 프로필에 따르면, 포투랄스키는 키 177.8cm에 파란 눈, 갈색 머리를 가졌다고 하네요. 

세간에는 "안젤리나 졸리를 닮았다"는 평이 돌기도 합니다. 듣고 보니 닮은 것도 같네요?

열린 관계의 결혼, 새 남친 브래드 피트, 내 아들은 7살. 과연 어떤 기분일까요?


(원문: maxim.com)

그럼이만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