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시키는 대로 했더니 빠졌다" 일주일에 -2.4kg 감량 성공했다는 워킹맘 연예인

조회수 2019. 11. 15.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워킹맘"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정가은 씨! '무한걸스'와 '남녀탐구생활'에서 맛깔난 생활연기와 예능감을 보여주며 얼굴을 알렸죠.
이혼 후 딸 소이 양을 홀로 키우는 '워킹맘'이자 열혈 맘인 그녀는 딸아이에 대한 애정이 정말 말로 다할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이혼했다고 해서 크게 달라진 건 없다.

다만 딸을 혼자서 키워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감이 있다. 그래서 닥치는 대로 열심히 하려고 한다.

딸은 내가 열심히 살아야 하는 이유"
육아와 일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그녀! 이번에는 다이어트까지도 성공해 '몸매 관리'라는 세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소식입니다.

#군살제로, 완벽한 몸매 소유자

올해 여름, SNS에 비키니를 입고 아이와 물놀이를 하는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애 낳고 비키니는 처음 입어 보는 거 같네요"라며 오랜만에 비키니를 입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일주일 만에 -2.4kg 감량 성공
그리고 최근 디톡스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이렇게 인바디 자료를 공개해 몸무게 감량을 인증했어요. 일주일 만에 -2.4kg을 뺐다는 그녀!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 했더니. 일주일 만에 체중 2.4, 체지방 0.9가 빠졌다”라고 합니다.

(백라희=정가은 본명)
172cm의 모델처럼 큰 키에 53.8kg이라는 늘씬한 체형의 소유자가 되셨어요!!!!! 와우. 다이어트하느라 수고했습니다. (ㅠㅠㅠㅠ)
최근 오랜 시간 함께했던 소속사를 떠나 완벽한 홀로서기를 시작한 방송인 정가은 씨! 힘들다는 다이어트도 성공하셨으니 앞으로 무엇을 하든 다 성공하실 겁니다. 파이팅입니다!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