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노 빠꾸♨ 화제성 최고! 민원도 폭주! 그 시절 무근본 예능 TOP7

BY. MAXIM 박상예

293,0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완전놀라움
추억의 무근본 예능이 있었습니다.

방송 직후에는 
실시간 검색어 UP! 
방송 심의 ♨  폐지 요청 ♨! 

좋게 말하면 화제성 甲, 
나쁘게 말하면 조금 불편하고 과하던(!)   
그 시절 그 예능,  옛날 예능을 저와 함께 살펴볼까요?
1
연애 불변의 법칙

모두가 볼 수 있는 1Boon 특성 상 그렇고 *-_-* 그런 *-_-* 화면들은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궁금하시면 갠톡... 레전드로 회자되는 장면이 몇 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진한 스킨쉽으로 방송 중단 중징계를 받기도 했습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은 무근본까지는 아닙니다. 근본이 있어요. 포맷이 유사한 프로그램이 미국에서 방영되었기 때문이죠. 뭘까요~?

출처연애불변의 법칙

바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현장고발 치터스》(Cheaters)입니다. 몰래카메라 촬영기법을 이용한 미국의 리얼리티 텔레비전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점은 치터스가 다른 이성을 만나는 애인의 뒷조사를 하고 그 현장을 카메라에 담고요. 한국 프로그램 <연애 불변의 법칙>은 자신의 애인을 유혹하는 이성을 프로그램에 투입시켜 몰래카메라로 지켜본다는 차이가 있죠. 애인의 뒷조사를 하고 이를 추적한다는 포맷은 동일합니다.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주작 가능성이 늘 따라오기도 했답니다.

2
아찔한 소개팅
반전! 냉혹! 新개념 데이팅 리얼리티 잔혹사!? 20대 최고의 훈남 훈녀 들과 함께하는 소개팅! 킹카, 퀸카는 1명! 그러나 사랑을 찾아 나선 도전자는 5명! 냉혹한 데이트를 이어갈 때마다 도전자가 받은 상금은 점점 올라간다!

LOVE or MONEY! 과연 당신의 선택은?

아찔한 소개팅이 낳은 스타(!)는 아니지만... 아찔한 소개팅에 나왔다가 이후에 유명해진 스타는 누가 뭐래도 시크릿의 한선화. 당시에는 데뷔 전, 고등학생 출연자였답니다. 킹카 고딩남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탈락함. 여기서 그녀의 연예계 커리어에 평생을 안고갈(?) 백치미도 보여줬습니다. 제가 보기엔 어린 소녀의 상콤함 정도였는데.

그 외에도 레전드 출연자들이 몇몇 있긴했음. 얼짱 출신의 일반인 스타들을 비롯해 어디 내놓아도 밀리지 않을 킹카-퀸카가 많이 나왔죠. 한가인 닮은꼴 방상희, 4억 소녀 김예진 등, 황금빛 등등.

지금으로 치면 인플루언서 정도 되려나요?


이 프로그램은 퀸카 킹카의 인신공격성 발언 등으로 다양한 화제에 올랐습니다. 징계도 9번이나 받았던....ㅋㅋㅋ.....

3
재용이의 순결한 19
저세상 드립과 분장 옆으로 넘겨주세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5

저세상 콘셉트로 컬트적인 인기를 얻었으나 동시에 완벽히 순결하지는 않았어요.

MBC '생방송 음악캠프'의 카우치 성기노출 사건 등 이미 심의규정 위반으로 방송위원회로부터 제재조치를 받은 내용을 자료 화면으로 구성하며 방송하고, MC 정재용이 저속한 표현을 프로그램 중에 수차례 언급하는 등방송의 품위를 저해하고 올바른 언어생활을 해치는 내용을 방송해 징계를 받은 전력이 있었습니다.


DJ DOC의 아이덴티티가 어느정도 이 프로그램에 녹아있는 것 같군요.

4
총각 연애하다

대단히 예쁜 퀸카들로 눈길을 끌었던 이 프로그램, 사실 소개팅녀가 주인공이 아니다?

출처MNET

진 주인공은 바로 상대방 모태솔로 男! 소개팅 프로그램입니다. 레전드 화가 있는데요. 동영상 포털에 쳐보시면 몇 개 나온답니다.

첫만남에 DVD방을 가질 않나, 큰 바에 가서 피아노 반주에 노래를 해주질 않나(이름 넣어서...!) 하하하... 이 프로그램은 중징계를 받진 않았지만.... 그냥.... 짠한 프로그램인 것으로...

출처MNET
5
꽃미남 아롱사태
6
전진의 여고생4
7
기막힌 외출

전설의 레전드 샷이 정말 많이 나왔고, 개그맨들이다 보니 드립 자체가 미쳤어요.... 케이블 방송에만 볼 수 있는 자극적인 개그!

스탠드업 코미디와 꽁트에서 못 보여주던 개그를 리얼버라이어티로 승화해내는 미쳐버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횃불
크... 세다 불타라...
제 생각에는 그 외에도
'악녀일기', '러브 파이터', 
'x-보이프랜드', '화성인 바이러스' 등도 생각나요.

이런 거 한번 하고 나면 그다음날
OO남, OO녀 포털 사이트 들에 핫해지고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질문해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무근본 예능 베스트는?

박상예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