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미녀 스타들도 무서워하는 이것? 늦기 전에 클릭해, 오늘부터 시작하자!

by. MAXIM 박상예

5,2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의 경우는 말이지

때는 약 10년 전, '스타골든벨'에 나온 '본좌' 문희준은 본인의 동안 비결을 19살 때부터 써온 아이크림이라고 밝혔다.

출처KBS2 스타골든벨

10대의 나: '어머나... 연예인은 관리도 하는 마당에.... 지금부터 뭐라도 발라야겠다!'

출처GIPHY

17살 때부터 아이크림 바르는 에디터가 '직접' 써본 아이크림을 소개한다.

출처@stux
제품명은 가나다순!
이니스프리 / 더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그린티 씨드 라인은 이니스프리를 먹여 살리는 대표적인 효자 제품군이다. 더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또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스테디셀러다. 적당한 허브향과 적당한 가격, 적당한 효능까지. 제주 무농약 생 녹차수와 녹차 씨앗이 눈가에 보습감과 영양을 준다. 제주도 없었으면 이니스프리가 있었을까...

30mL / 20,000원

게리쏭 / 멀티 코렉티브 크림

보습이 풍부한 말기름과 그 외 눈가 피부에 유효한 성분이 탄력을 책임진다. 깨끗지 못한 손으로 어루만질 필요도 없이 내장된 어플리케이터*가 있어 바로 피부에 슥슥 발라주자. 제품의 어플리케이터는 메탈 소재로 되어 있어 붓기도 빼준다. 화장품 바르는데 자신 없다면 이걸 추천.


20mL / 35,000원


* 어플리케이터 : 약이나 화장품 등을 바를 때 사용하는 도구. 손을 쓰지 않아도 되어 오염도 줄일 수 있는 데다 양을 고르게 조절할 수 있어 편하다.

더프트앤도프트 / 살몬브이진 하이드로 액티브 아이크림

먹기만 해도 다크써클에 효능이 있다는 연어. 피부에 바르면 더 좋겠지? 알래스카에서 온 킹갓슈퍼푸드, 연어알 추출물을 담아 피부의 탄력을 높여준다.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하고 약한 피부에도 문제없다. 피부톤 미백은 덤.


25mL / 32,800원

수네이처 /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

자연에서 얻은 천연 갈조류, 영양이 풍부한 스피루리나 성분이 피부탄력에 효과적이다. 흡사 샤베트 같은 제형으로 끈적거리지 않아 무거움과 찐득함이 싫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눈 녹듯 스르륵 녹는 흡수력과 유해 성분이 없다는 점이 제품의 자랑.


30mL / 36,000원

AHC /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명가의 AHC에서 2018년을 맞아 나온 여섯 번째 아이크림. 미세입자는 흡수가 쉽고, 피부 속에서 캡슐 벽이 깨져 안티에이징 성분을 방출한다. 눈 주변에는 물론 얼굴 전체에 발라도 좋아서 포 페이스라는 이름이 붙었다. 홈쇼핑으로 주부들에게 입소문 났다고.

30mL / 58,000원

아이크림은 어떻게 바르냐고?

무턱대고 아이크림 바르지 마라. 주름이랑 트러블 생겨. 쌀알 크기로 짤아서 얇게 편 다음 눈가 앞부터 뒤쪽까지 한 방향으로 바르자. 약한 눈가 피부는 자극 없이 눌러라. 제일 힘이 약한 약지로 바를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쓰다가 언제 한 통을 다 거덜내냐고? 팔자주름과 목주름에도 효과적이니 그곳에도 써보자.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

내 기사를 읽는 독자님들, 꼭 저 제품들이 아니라도 좋다.

출처GIPHY

또한 눈가주름에는 화장품이 아니라 마사지하는 방법도 있다.

박상예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