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으로 이슈가 된 아나운서(feat.청바지 여신)

조회수 2019. 3. 21. 17: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안경
#흰 티
#청바지
이렇게 세 가지 키워드 하면 바로 딱 연상되는 아나운서가 있다고 합니다. 이 세 가지 아이템들이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JTBC 강지영 아나운서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2011년 'JTBC 1기 특채 아나운서'로 뽑혀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장성규 아나운서와 입사 동기이기도 해요.
#전원책에게 버럭 막말당한 아나운서. jpg
지난 2017년 '신년토론'에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하러 전원책을 찾아갔다가 버럭!!!!! 혼쭐난 바로 그 아나운서 이기도 합니다. (ㅠㅠㅠ)
출처: JTBC
#안경 쓴 아나운서 원조가 바로 "나야 나! 나야 나!"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해 화제가 되었던 임현주 아나운서! 그 이전에 먼저 강지영 아나운서가 있었다고 합니다.
안경 먼저 쓴 아나운서!
원조는 나야 나~♪
나야 나~♪
출처: JTBC
시청자들이 #안경여신이라는 별명도 붙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안경이 참 잘 어울리는 아나운서네요.
출처: JTBC 아시안컵투데이
#아시안컵 투데이를 진행하며 인지도가 더욱 UP 된 이유는?
강지영 아나운서는 2019년 아시안컵 투데이를 진행하며 더더욱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아나운서가 되는데요.
스포츠 중계에 어울리도록 기존의
딱딱한 정장 차림의 옷차림을 벗어던지고~ 청바지에 티셔츠! 캐주얼하게 의상을 입었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여기에서 나옵니다.
출처: JTBC 아시안컵투데이
축구 유니폼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강지영 아나운서의 캐주얼한 의상 소화력이 대단했기 때문이죠.
출처: JTBC 아시안컵투데이
강지영 아나운서의 깔끔한 진행력 또한 더더욱 주목을 받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출처: JTBC 아시안컵투데이
아시안컵의 해설을 맡아하는 동안 기존의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준 강지영 아나운서!
다음번엔 티셔츠+청바지+안경 조합으로 쨔쟌~등장해보는 것을 기대해볼게요~! 2019년 주목해야 할 아나운서, 강지영. 머릿속에 저장! 완료~★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