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급으로 빠르게 열애설 부인한 스타들

조회수 2018. 8. 5.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열애설이 그야말로 '썰'로 끝난 경우를 오늘은 갖고 왔습니다.
열애설이 보도되자마자 반박을 빠르게 한 스타들의 소식입니다.
# 박민영-박서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주인공 역을 맡았던 박서준, 박민영. 드라마 종영과 함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을 의심받기도 했죠.
열애설이 나면서 동시에 두 배우의 소속사는 아니라는 입장을 내놨고요.

드라마 종영 인터뷰를 통해서도 둘은 "열애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 강동원-한효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강동원과 한효주가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 사진이 화제가 되자 양측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즉각 부인했죠.
영화 인터뷰를 통해서도 이 소식을 부인했습니다.
# 성훈-송지은
배우 성훈이 걸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 역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났습니다.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죠. 이들 역시 열애설이 나고 얼마 안 돼 반박했습니다.
# 이창섭-정재은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 역시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둘의 열애설이 불거졌죠.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되자 둘의 소속사는 곧바로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최현우-혜정
한 매체는 혜정과 최현우가 데이트를 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만지며 스킨십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열애설을 불러일으켰죠.
소속사는 발 빠르게 부인하면서 단순한 해프닝이라고 일단락 지었죠.
# 고성희-김동준
SBS 예능 '마스터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맺은 배우 고성희와 가수 겸 배우 김동준 또한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해프닝으로 끝난 바 있습니다.
열애설 보도 직후 고성희와 김동준 양측 소속사는 1시간 만에 "친한 친구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 하연수
하연수는 6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 A와의 열애 중이라는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열애설이 보도되고 하연수는 본인 SNS게시물을 바쁘게 삭제해서 더 논란이 커졌습니다.

상대방으로 지목된 A씨 역시 열애설 보도 직전까지 공개 상태였던 자신의 SNS를 빠르게 비공개로 전환했거든요. A씨의 SNS에 하연수는 과거 하연수의 지인만 알았던 비공개 계정을 통해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보인 바 있어서 열애설이 사실인가 싶었지만...!
하연수의 소속사는 "현재 교제 중인 사람이 없다. 아는 지인일 뿐"이라고 발 빠르게 부인했죠.
다음에는 빠른 속도로 인정한 스타들의 열애 소식을 들고 올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